제품 리뷰/건강과 운동

내 돈 주고 구입한 허리 스트레칭, 요통에 좋은 ( 아케소 룸바냅 )

낭만쭈니 2021. 9. 15.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허리 통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한  제품을 들고 와보았습니다.  이건 새제품도 아니며,  체험단  리뷰도 아닙니다.  오직 제가  제 돈 주고 산  제품으로,  구입한지  상당한  시일이 지났어요~  아직도 사용 중인 제품이고  허리가 시원해지는 느낌이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현장에서 일하는  근로자입니다. 당연히....  허리 자주 쓰는 일을 하지요...  제가 예전에 허리에 통증이 있었는데  직장에서 일하면서  허리 통증으로 더 불편한 느낌이 많이 들어서  인터넷으로 검색해다가  이 제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세월의 흔적이 조금은 보이죠?ㅠ  그만큼  많이 사용했다는거겠죠?  

 

 

 

아케소 룸바냅 은 간단하게 말하면 롤링을 통해 허리 주변 근육에  근육 이완과 스트레칭이 동시에 작용하는 제품이에요.  따라서  롤링을 해줘야  보다 효과적으로  허리에 자극을 준다는거 같네요. 

 

이 제품을 구체적으로 보면,  양 쪽 옆에  굵은 횡돌기 홈이 있어  허리와 골반을 연결하는 근육 부분에 자극을 주며,  상하부 받침대 부분이 허리의 정상 만곡 형태로 제작되어 있어서 허리의 정상 만곡 형태를 유지해준다고 합니다.  또  이 곡선 형태가 허리, 골반 근육을  늘려주어 코어 스트레칭 효과를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가 어디선가 본 내용이 있는데요. 출처가 기억이 안 나네요.  비슷한거 같아서 언급해봅니다.  여튼 이렇게  롤링을 하면  허리 척추  뼈와 뼈 사이에  영양분이 더 잘 공급된다고 하네요. 이런 원리로 허리 척추를 더 부드럽게  유연하게(표현이 맞나요?) 만들어 주는거 같아요. 

 

 

 

 

이 제품을 착용한(?) 모습은 이렇습니다.   

 

 

먼저, 제가 이 제품을  허리에 대고  가만히 누워있어도 허리에 자극이  오더라구요.  꼬리뼈 위에서 부터  가슴 아래 허리  부분이 살짝 늘려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게다가 양 옆 날개 부분과 돌기가  골반을 잘 받쳐줘서  느낌이 정말  안정감 있게 좋았습니다.   이렇게 가만히 있어도  허리에  기분 좋은 느낌을 받았아요.( 저 SM 성향이 아닙니다 ㅎㅎ;;)   이런 상태에서  무릎을 굽히고  좌우로  롤링을 해보았는데   허리가  살짝 아프면서 시원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예전에  저 허리 아팠을 때 헬스장에 가면 항상 거꾸리에 매달렸었어요.  왜냐구요?   상체가 중력에 의해 밑으로 내려가면서 허리가 늘어나는 느낌에 통증이 있었지만 시원하다는 느낌을 받았거든요. 이런 이유로 주변에 거꾸리가 보이면 무조건  이용합니다. 

 

그런데 이 제품도 사용 중에 허리를 살짝 늘려주는 효과가 있으니 정말 좋았습니다.  

 

단점은  양 옆으로 롤링해줘야 하는 귀찮음인데요....  어디 자동으로  롤링해주는 제품은 없나요? 잇으면 당장 사겠습니다 ㅎㅎ

 

아무튼   허리 아프신 분들, 요통이 있으신 분들  이 제품을 한번  사용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단!  허리 통증이 너무 심하신 분.. 허리 디스크와 측만증이 많이 심하신 분은...  의사와 상담하는게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