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그리고 인생

짝사랑 그리고 후회

낭만쭈니 2021. 7. 4.

내 인생에  가장 큰 후회는 

 

내가 정말 좋아하는 사람을  잡지 못했다는 것...

 

하지만  그녀에게 나는 초라한 존재였기에 

 

그녀가 나에게 마음이 있음을 늦게 알았음에도

 

나는 끝내 그녀에게  나의 마음을 고백하지 못했다...

 

후회는  이렇게  평생 사람 마음을  아프게 하는 걸까?...

 

아마도 내가 신의 곁에 가는 순간까지  그 후회의 기억을 간직하겠지...

 

만약 나에게 다시 과거로 돌아가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반드시 그녀를  놓치지 않을거야. 

 

그때는 초라한 내가 아닌, 자격을 갖춘 내가 되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