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지식 이야기/취미(기타)

(던전앤파이터)(모바일) 초보분들 에픽 아이템 공략, 팁(서조의 계곡)

낭만쭈니 2022. 3. 29.

안녕하세요.  며칠전에  던전앤파이터(일명  던파) 모바일 게임이 오픈되었습니다. PC 게임으로도 상당히 인기 많앗던 게임인데요. 모바일로도 나오면서 저도 심심할때 잠깐 해보고 있어요. 

 

제가 초보이다 보니  귀검사와 거너를 키우면서 실수할 때가 발생하네요.  따라서  실수를 반복하지 않고자,  또는 보다 빠른 코스를 찾고자  공략과 팁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에픽 아이템  구하는 방법입니다.  이건 팁일수도 있겠습니다. 

 

레벨이 올라서 긴급의뢰가 오픈이 될텐데요. 여기서  오른쪽 하단 캐릭터 그림을 클릭하면 아래 그림처럼 긴급의뢰가 보입니다. 여기 들어가시면 됩니다. 

 

 

긴급 의뢰에서 서조의 계곡을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일일횟수가  하루 3회입니다. 제한되어 있지요. 

 

하지만 획득 가능 보상을 보시면  에픽아이템(에픽템)들이 많습니다. 따라서 하루 3회이지만 꼭 플레이(입장)해서 에픽 얻을때까지 작업(노가다)를 해야겠죠?

서조의 계곡을 입장하면  던전은  방이 2개로 나오는데요. 하나는 잡몹방  다른 하나는 보스 방입니다.  따라서 빠르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귀차니즘이 줄어지지요. 

 

 

보스는 근처에 가면 화염 데미지를 입는거 같네요;;;;  그리고 보스 블레이즈가  운석 낙하 스킬을 사용하는데요.  여기 운석에서 불의 정령 같이 생긴 몹이 끊임 없이 나오니  미리 부수는게  보스를 잡는데에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보스 블레이즈를 잡으면   확률이 낮지만 간혹 에픽템을 주는데요.  이거 때문에  서조의 계곡을 지금도 열심히 플레이 중입니다.. 여러분들도 열시미 던파 서조의 계곡을 플레이해서  에픽템을 많이 득하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