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경남권

맘스터치에서 치킨! 군옥수수뿌치 먹어보았어요!

낭만쭈니 2022. 8. 23.

안녕하세요. 

쭈니의 인생스토리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에게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맘스터치의 신메뉴 치킨  군옥수수뿌치입니다.  개인적으로 뿌치는  멕시카나 치토스치킨이 생각나는데요. 이번에 새로 나온  군옥수수 시즈닝 맛이 궁금해서 한 번 주문해봤습니다 !!

 

제가 주문한건  맘스터치  군옥수수뿌치 반마리 셋트입니다.  한 마리는 혼자 먹기 힘드네요 ^^;

 

포장 컷 !!!!   글 읽기 지겨워 하는 분들을 위해   시식후기로 바로 가겠습니다.  ^^

맘스터치 군옥수수뿌치 셋트 모습

 

 

1. 군옥수수뿌치  시식후기

 

맘스터치 군옥수수뿌치 박스 개봉 모습

 

맘스터치는 언제나 튀김옷은 바삭하게  잘 튀깁니다..  두꺼운 정도도 아니고 적당한 두께의 튀김옷을 바삭바삭! ^^

 

군옥수수뿌치 다리살을 집어든 모습

 

보시면   먹을때 후라이드 치킨 먹는 것처럼 바삭하게 잘 만들어줬어요. 육즙은  잘 남아 있는거 같구요.  퍽퍽한거 먹는 느낌은 거의 없었습니다. 

 

군옥수수뿌치 다리살 시식한 사진

 

일단 퍽퍽이란 말이 나왔니 말을 해볼게요. 저는 개인적으로  어떻게 하면  먹을 때 퍽퍽한 맛이 나올수 있는지 궁금해요. 치킨 만들어서 파시는 분들~ 본인들이 닭 치킨을 먹어보고 파는거 아니에요?

 

제가 왜 이런 말을 하냐면 그런 브랜드의 치킨이 있었거든요. 얼마나 못해야 퍽퍽한 맛이 나오는지  의문이 들었지만...( 그 외에도 울산 친구집에서  배달시켜 먹은 치킨도  퍽퍽, 껍질은 다 질기게 왔음. 그때 화가 나는 줄 알았습니다.)

 

다행인건  맘스터치 치킨은  싸이버거에서 증명했듯이  여기 치킨에서는 육즙을 어느 정도는 살리고 있고  퍽퍽함을 최대한 줄인 맛이었어요. 짝짝짝 박수쳐줍시다.

 

마지막으로 옥수수뿌치 가루 맛을 맛본 소감을 말하자면...맘스터치 홈페이지에 설명한 것처럼 

' 옥수수맛의 고소하고 달콤한 시즈닝!  고소, 달콤, 짭짤한 맛이 중독적인 치킨!'  이었습니다. 

 

하지만 아쉬운건  이 군옥수수뿌치 시즈닝이 골고루 가득 뿌려졌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시즈닝이 덜 뿌려진 곳은  박스의 바닥에  비벼서 먹으려고 해도   박스의 바닥에도 시즈닝이 별로 없었어요.  

 

따라서 시즈닝을 넉넉히 뿌리지 않거나, 혹은 따로  뿌리는 추가  시즈닝이 없었다는게 아쉬웠습니다. 

군옥수수뿌치 먹고 남은 사진
위 사진을 보시면 바닥에 옥수수시즈닝 가루가 별로 없단거 알수 있고 전체적으로 골고루 뿌려지 있지않아요 ㅠ

다음은 군옥수수뿌치 가격을 이야기하려고 하는데요. 그 전에 잠시 눈 운동을 해보는 휴식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눈을 깜박 거리고, 

-10초 이상 먼 곳과 가까운 곳을 바라보시고, 

-눈동자를 좌우, 상하, 대각선으로 굴려보세요~

 

다 끝나셨나요?  그러면 다음으로 넘어가시기 전에   저의 포스팅 된 글 주변에  도움되는 정보들이 많으니 한 번 둘러봐주세요.  여기에 관심이 있는 정보가 있다면  읽어보셔도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마음 편히 안심하고 구경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2. 군옥수수뿌치 가격

 

맘스터치 메뉴 간판 가격들

 

군옥수수뿌치 가격은요. 반마리, 한마리가 있고.  여기서 단품, 셋트가 있네요.  

 

아래에 표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참고하세요. 

  반마리 한마리
단품 10,400 18,900
세트 12,700 21,200

 

 

3.  진행중인 프로모션

 

맘스터치 진행중인 이벤트 쿠폰

현재 맘스터치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프로모션은 이거 한 개뿐이네요.  

 

1주일이 1장씩 선착순 다운로드로  전 메뉴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조건이 있습니다. 

 

땡겨요 어플에서 주문을 진행하셔야 하는게 조건이에요. 

 

 

4. 정리하며...

 

맘스터치는 싸이버거로 유명하진  햄버거 프랜차이즈입니다.  싸이버거가 유명한 이유는  바삭하고 육즙 터지는 통 닭다리살 패티와  첨가된  소스의 맛이 최강의 조합이었거든요. 

 

이번에 먹어본 맘스터치 치킨 군옥수수뿌치는  홍보하는 그대로 고소 달콤 짭짤한 맛이 어우러져 있었고,  시식할 때  양념 치킨을 먹기보다는  후라이드를 먹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따라서 치킨 좋아하시는 분들 중에 후라이드 파에게는 무한하게 드실 수 있는 치킨인거 같네요.  하지만 아쉬운 점은  군옥수수시즈닝 양이  아쉬웠습니다. 

 

맘스터치에서는 이 점을 개선했으면 좋겠네요. 

 

이렇게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나가시기 전에  저의 포스팅 된 글 주변에 관심이 있는 정보가 있는지 한 번 둘러봐주세요.   관심이 있는 정보가 있으면 가서  읽어보셔도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안심하고 구경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