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건강과 운동

피로회복과 남성의 발기 등 남자 정력에 좋은 흑마늘 즙의 효능

낭만쭈니 2022. 10. 24.

스트로아일랜드의 흑마늘이란?  생마늘을 효소를 이용한 숙성 특허 공법과 참숯 발효 숙성실을 이용한 특허 공법을 이용해서  일정기간 숙성시켜 만든 마늘로, 흑마늘의 핵심 영양소인 S-아릴시스테인은 일반 마늘보다 항산화 효과가 10배 더 높다고 합니다. 여기에 스토로아일랜드는  중간단계 유통과정을 없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공급합니다.

 

 

안녕하세요. 

 

쭈니의 인생 스토리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스트로아일랜드의 흑마늘 즙입니다. 제가 왜 흑마늘 즙을 먹게 되었을지를 간단히 이야기해볼게요. 

 

먼저 저는 오미크론 코로나에 확진되었습니다.  그리고 한 주간 격리 후  몸 상태가 회복이 되는 느낌이 없었고. 2~3주가 지난 후에도 발기가 잘 안 되는 현상이 지속되었어요. 

 

그래서 조사를 해보았는데요.  코로나에 걸린 사람들 중 일부가 성욕 감퇴 현상에 발기 부전 현상을 겪고 있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개인차가 있습니다.)

 

헬스조선 기사에 따르면  미국 마이애미 대 비뇨기과학교실 연구에서도  코로나 19 진단을 받은 남성들이 발기 부전에 걸릴 확률이 20%나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는 내용이 있네요. 

 

이러한  코로나 19 후유증으로 인해 다양한 방안을 찾아보다가 흑마늘 즙이 생각났습니다.   

 

시중에 파는 다양한 흑마늘 즙 중에서 고르고 고른게 스트로아일랜드의 흑마늘 즙입니다. 

 

흑마늘즙 포장박스

 

 

 

 

1. 흑마늘이란?

 

위키백과 설명에 따르면 흑마늘은 생마늘을 굽거나 삶지 않고 발효 및 숙성 과정을 통하여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마늘은  기원전에 체력증진을 위해 먹기 시작한 식품인데요.이 일반마늘 즉,  껍질을 까지 않은 생마늘을 섭씨 60~80도에 1~3개월간 숙성 발효시키면 흑마늘이 됩니다. ( 제조사 마다 다릅니다.)

 

이렇게 마늘을 발효 시키는 과정에서 생마늘이 가진 자극적인 매운맛도 줄어들기 때문에  위에 부담도 덜하다고 하네요.

 

 

2. 흑마늘 영양 성분과 효능

 

흑마늘은 핵심 특징이  페놀화합물, 플라보노이드 같은 항산화 물질 함량이 응축된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숙성할 때 S-아릴시스테인이라는 물질을 다량으로 함유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 S-아릴시스테인은  항산화, 항염, 항암 효과를 낸다고 하네요. 바로 이러한  물질로 인해 흑마늘이 일반 마늘보다 항산화 효과가 10배 더 높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폴리페놀, 스코르디닌, 사포닌, 멜라노이딘, 아세틸콜린, 시스틴, 셀레늄, 아연,  엽산, 베타카로딘 등 영양분이 있다고 하네요. 

 

여기 아연과 엽산은 남성의 정액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3. 스트로아일랜드 흑마늘즙이란?

 

스트로아일랜드 흑마늘즙은  7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흑마늘의 장점 7가지
출처- 스트로아일랜드 쇼핑몰

 

- 명품 의성 마늘 사용

- 20년 발효장인이 만든 흑마늘

- 840시간 발효

- 효소를 이용한 숙성 특허 공법

- 참숯 발효 숙성실을 이용한 특허 공법

- 파지 마늘이 아닌 한지형 생마늘

- 건강한 국산 원료를 더한 황금 배합

 

그 외에도 저온 추출방식을 사용하여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였다고 하네요. 거기다가 농축액이 아닌 원물 통채로 넣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여기서 특허제조 공법 2가지를 소개하자면

 

효소를 이용한 발효 공법과 참숯 발효 공법이 있습니다. 

 

효소를 이용한 발효 공법 과정
출처- 스트로아일랜드 쇼핑몰

 

먼저 효소를 이용한 발효 과정을 거치는데요.  1차로 셀룰라아제 효소 용액을 이용해서 1차 효소 처리하여 배양한 다음,  글루코아밀라제 효소 용액을 이용해 2차 효소 처리하여 배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 특허 공법인 참숯 발효 특허 공법은

 

참숯 발효 특허 공법
출처- 스트로아일랜드 쇼핑몰

 

약 28일간 참숯 황토 숙성실에서 숙성과정을 거친 후에 참숯 황토 숙성으로 7일 더 건조한다고 하네요. 

 

이렇게 하여 원물을 추출합니다. 

 

마지막으로 무엇보다 중요한 건  스트로아일랜드는  중간 유통과정을 없앴다고 합니다.  생산 제조하는 곳에서 바로 소비자들에게 상품을 배송하는거죠.  따라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한다고 합니다. 

 

 

4. 스트로아일랜드 흑마늘즙 효과 체험

 

 

이 제품의 후기를 보면 대부분 이걸 이야기합니다. 

 

만성 피로 회복 - 피로 회복에 좋다고 하며 흑마늘이 확실히 몸에 기운을 넣어주는 느낌을 받는다고 하네요.  이는 먹고 나면 힘이 나는 것 같다는  후기와 같네요. 

 

59세 아주머니도 너무 좋다고 하면서 피곤함이 덜하다고 하는 평이 있는 것을 보면  흑마늘은 확실히 몸의 피로를 줄여주는 거 같아요. 

 

면역력 -   면역력이 좋아지는 것 같다고 하네요. 몸도 좋아진 거 같다는 이야기도 있고요.  다른 리뷰는  비타민, 홍삼보다 훨씬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혈압 -  고혈압이 있는 분이 여기 흑마늘 즙을 마셨는데요. 혈압에 도움 많이 된다며 몸이 다른 게 딱 느껴진다고 한다고 합니다. 

 

스태미나 - 스태미나 음료로 딱 좋다는 리뷰가 있습니다. 

 

흑마늘즙 알루미늄팩 앞면 뒷면

 

이렇게 위 리뷰들을 읽어보니  맞는 거 같습니다. 저는 고혈압이 아니어서 잘 모르지만   피로감이 전보다 더 줄었고,  면역력도 좋아진 거 같습니다. 

 

그리고 회사에 일할 때 기운이 없었는데요.  흑마늘즙을 먹고 난 후로 기운이 딸리는 느낌이 없어진 거 같아요. 

 

특히 코로나 19로 인하 타격받은 보다 중요한 남성의 발기.... 회복했습니다...;;

 

5. 정리하며... 

 

스트로아일랜드의 흑마늘즙은 현재 한 박스를 더 주문한 상태입니다.  그만큼 효과를 본 거 같다는 체감이 들었기 때문이죠. 

 

제가 15년 전에는  흑마늘즙이 있다는 거 알고 있었지만 비싸다는 인식이 있었는데요. 여기 스트로아일랜드의 흑마늘즙은  중간 유통단계가 없어서  가격 면에서 부담이 크게 없었습니다. 

 

거기다가 이 정도의 가격에도 불구하고 고형분이 7% 이상 함유된 제품은 쉽게 찾아볼 수 없었어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하고 있는  흑마늘 즙 제품입니다. 

 

만약에 건강식품으로 피로 회복에 좋은 건강즙을 찾고 계신다면 스트로 아일랜드의 흑마늘 즙을 추천합니다. 

 

아래는  위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흰민들레즙 제품 소개입니다. 관심있으시면 참고해주세요. 

 

 

건강 식품으로 위 역류성 식도염에 효과 좋은 흰 민들레 즙

스트로아일렌드 착한 흰 민들레즙은 꽃부터줄기, 잎, 뿌리까지 흰 민들레를 통째로 넣어 저온 추출로 만든 건강 즙으로 이 흰 민들레 즙에 루테인, 레스베라트롤, 아미노산, 실리마린 리놀렌산,

wind-life.tistory.com

 

이렇게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며....

 

나가시기 전에 저의 포스팅 된 글 주변에 관심이 있는 정보가 있는지 한 번 둘러봐주세요. 관심이 있는 정보가 있으면 가서 읽어보셔도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안심하고 구경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앞 길에 행복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라며...

안녕히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