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화장품

두피가 민감한 그대를 위해 (비바스 더마 내추럴 99% 시카 샴푸)

낭만쭈니 2021. 10. 4.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 할 내용은  샴푸 입니다.  저는  두피에 여드름도 나는  민감성  두피 피부를 가지고 있는데요...   댕기 머리 브랜드 제품의 샴푸를 사용하다가  다른 샴푸로 바꾸고  갑자기 두피에 가려움,  염증성 반응 등 트러블이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살다보면서 샴푸에 부작용이 생길줄 몰랐는데.. 부작용 관련해서는 모 블로그 글에는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 샴푸의 경우는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탈모 부작용이  의심된다는 내용이 있더군요.  저는 바꾼 샴푸를 사용하고 나서  두피에 가렵고 여드름이 생기는 문제가 있어서요.  이처럼 부작용으로 인해 샴푸도 개개인에게 맞지 않는 샴푸가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닥터 자르트 시카페어 크림의 시카 계열이 피부에 진정 효과가 있다는 생각이 나서   시카 성분이 있는 샴프를  찾아보았네요. 시카 성분이 포함된 샴푸는 다양한데요.  저는 이 제품  비바스 더마 내추럴 99% 시카 샴푸의 후기가 2000건 이상 있는걸 보고 관심을 가졌어요.  다양한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 적어도 실패는 안하는거 같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샴푸는 아래와 같습니다.

 

 

 

 

비바스 더마 내추럴 99% 시카 샴푸의 구체적인 내용 소개 중  핵심은요.  전체 성분 중에 자연유래 성분이 99% 라는 점입니다.  즉  천연 삼푸 라는 소리네요. 

 

비바스 더마  시카 샴푸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거기다가  설페이트 화확계면활성제 대신에 코코넛에서 유래한 자연 계면 활성제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이처럼 자연 성분을 최대한 담으려고 노력한 흔적이 보이네요. 

 

천연 샴푸가 왜 중요하다면   화학 물질로만든 샴푸는  환경 오염 가능성이 있는데다가  탈모 위험성이 있더라구요.  두피에도 자극을 줄 가능성도 있고요.  그래서 저는 무자극, 저자극 화장품을 선호하거든요.  제 피부에도  좋구요. 

 

 

 

 

 

 

다음은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한 번 눌렀는데  이정도 나옵니다. 투명한 액체네요. 

 

 

 

 

 

거품량도 나쁘지 않습니다. 부족하면 두 번  눌려서 감으시면 될거 같습니다.  또  향 냄새도  좋았습니다.  과하지도 않았어요. 

 

 

 

저는 이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  두피에  가려움. 트러블이 발생하지 않은거 같아요.  정말 좋았어요.  그 전에는 두피에 각질, 또는 비듬 같은게  발생했었는데   이 제품으로 바꾸고 나서  머리를 긁는 일이 현저히 줄었습니다.  덕분에 두피에 각질이나 비듬 발생이 줄었네요. 

 

저는 남자지만 이영애씨의 피부나 머리카락을 보면  정말 부럽더라구요. 연예인들은  저렇게 피부나 머리 관리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그렇게 관리하고 싶었어요. 

 

앞으로 이 비바스 더마 내추럴 99% 시카 샴푸도 그렇고  다양한  천연 삼푸, 식물성 (100%)  삼푸를 찾아 직접 사용해보면서  제 두피나 모발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하는 노력을  기울여야겠습니다. 

 

아직 다른 천연 샴푸를 사용해보지 못해서요.. 댕기머리 샴푸만 써봤었네요.  시중에 리아네이처 샴푸, 샴푸플러스, 닥터시드, 청미정 다시마 샴푸, 닥터올가 호호바티트리 샴푸, 닥터포헤어 피토 테라피 두피 샴푸, 기타 등등 시중에 다양한 종류의 샴푸들이 나와있어서 이 제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종류의 샴푸를  사용해보고 알려드리겠습니다. 

 

저의 총 평가는  이 제품은  나는 두피에 트러블이 발생한다... 여드름성 탈모가 있는 분은  이 제품이 맞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격도 비싸지도 않고 하니 가성비로  사용해보시는 것도  괜찮아보입니다. 

 

다만 모 후기를 참고하면  지성 두피를 가진 분은  이 샴푸를 사용한 후에도 두피나 머리카락에 기름이 생겼다는 후기가 있으니  다양한 후기를 참고하시고  선택하세요!

 

 

(이 글은 급히 쓴  내용이라  차후에  추가, 수정을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