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화장품

이거 바르니 진정 효과가 대박! (다자연 어성초 케어 세럼)

낭만쭈니 2021. 11. 28.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다자연 어성초 케어 세럼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고르게 된 계기는 예전에 올리브영 매장에 방문했을때 세럼, 엠플 같은 다양한 종류의 화장품이 있는걸 보았고, 저도 다양하게 피부에 케어 해보면 좋겠다는생각에서 추가로 화장품을 찾아다녔는데요. 

 

제가 요즘 마스크 때문에 회사에서 퇴근하고 오면  안에 트러블이 항상 발생하던게 생각이 났어요. 게다가 여드름이 아직도 남아 있구요. 그래서 기초 화장은  진정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방향을 잡게 되었습니다. 

 

그중에서 고르고 고른 제품이  다자연 어성초 케어 세럼인데요.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2021년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에센스 앰플, 세럼 부문에서 3위에 올랐더라구요.  게다가  유해 성분도 1도 없구요. 화해 어플에서 사람들 평가가 좋아서  고르게 되었습니다. 

 

제품은 이렇습니다.  대용량으로 구매했는데요. 괜찮네요. 넉넉해 보이는데요. 검색해보시면 알겠지만 가격이 뭔가 아쉽습니다. ㅠ 하루 하루 벌어 먹고 사는 입장에서는  이정도 화장품 가격도 비싸네요...ㅠ

 

아무튼 돌아와서 제품을 간단하게 소개해보겠습니다.  다자연 어성초 케어 세럼은요. 

 

이 제품에는 어성초추출물 50% 함유되어 있으며 수분 충전의 핵심 성분인 고분자 히알루론산, 오가닉 베리 컴플렉스 등이 있는데다가  쇠비름 추출물, 알란토인, 녹차 추출물 등 또한 있어 진정수분 충전이 됩니다. 게다가 PH 5.22 약산성 포뮬라로 이상적인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어  편안하고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준다고 설명이 되어 있네요. 게다가 모공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 전에 어성초가 어떤 작용을 하는지 제가 올린 다른 글이 있습니다.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타고 가셔서  읽어봐주세요!  약초 지식 습득에 도움이 되실겁니다. 

 

최대한 이해하기 쉽게 적어본 (어성초 )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 할 내용은 어성초 입니다. 사실 저는 어성초라는 약초가 있는지 몰랐는데요. 이번에 화장품을 구경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어성초라는 약초에 대해서 알아

wind-life.tistory.com

 

이 제품은 스포이드 형식으로  화장품 액체를 뽑아서  바르고자 하는 피부에 윗부분을 눌러서  일정량을 발라 주는 형태입니다. 정말 편합니다. 

아무튼 이 제품은 손등에 조금 발라봣는데요. (사진은 아래에..)  색깔이 투명해요. 게다가 점도는 살짝 주르륵 흐르는 정도의 점도에요. 제가 지금도 사용하고 있는 에스네이처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트리플 젤 에센스 와 비슷한 점도 수준인거 같아요.  고농축 크림류의 점도에서 완전 물처럼 흐르는 점도의 중간 단계 정도의 점도로 예상됩니다. 

 

아래 링크는 제가 사용 중인  에스네이처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트리플 젤 에센스입니다.

 

피부에 수분, 탄력 둘 다 잡으세요! (에스네이처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트리플 젤에센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화장품(cosmetics)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갯마을 차차차"드라마를 시청 중인데요. 남자 (김선호), 여자 주인공 (신민아) 피부를 보니 30대에도 저

wind-life.tistory.com

발랐을 때 피부에 흡수되는 정도는 완전 좋았습니다. 금방 흡수되더라구요.  제가 이전에 점도가 높은 화장품을 사용해보았는데요. 피부에 진득이는 느낌이 남는데다가 피부 흡수율이 빠르다는 느낌이 없었어요.  따라서  시원한 발림성에 빠른 흡수율을 원하는 분은  좋아하실듯 합니다!

 

혼자서 화장품을 바르는 장면을 사진 찍기가 힘드네요;;;

고농축이라고 해서  갑자기 급 관련된 제품은 검색해보니  고농축 차가버슷 화장품 고체세럼, 파임 리메이드 고농축세럼,

히알루론산원액 펩타이드 앰플 고농축, 고농축 라이트닝 바이위시트렌드 비타민 c 세럼, 랑벨 비타 에너지 잡티 앰플 등 다양하네요.  다음에 한번  사용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ㅠ 내 돈.....

 

아무튼 제가 이 제품을 사용한지  한 달 이상 넘었는데요. 하루 내내  활동하면서  얼굴 피부에 불편하다는 느낌은 전혀 없었습니다. 한 달 넘게 사용했음에도 아직  3분의 1 정도 쓴거 같습니다. 용량도 마음에 듭니다. 넉넉해요.ㅎㅎ 게다가 더욱 마음에 든 점은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전보다 트러블이 줄었다는 점입니다.  정말 좋았습니다. 

용량이 얼마나 남았는지 보이시죠? 

 

 

저의 총 평가는  지금도 마음에 들고 만족도가 높아서  열심히 바르고 다닙니다 !!!   피부가 예민하신분,  여드름 잘 나시는 분, 트러블이 잘나시는 분은  이거 사용하시면 분명 만족하실거라고 생각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