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화장품

피부에 수분, 탄력 둘 다 잡으세요! (에스네이처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트리플 젤에센스)

낭만쭈니 2021. 9. 26.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화장품(cosmetics)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갯마을 차차차"드라마를 시청 중인데요.  남자 (김선호), 여자 주인공 (신민아) 피부를 보니 30대에도 저런 피부를 유지하는게 부럽네요.  게다가 드라마 배경이 수분이 가득한 바다(포항 공진)인 점을 보고  수분 관련 화장품이 생각났어요. 

 

요즘 제 피부는 점점 탄력이 떨어지고 있고 주름의 흔적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고 있어요...게다가 지금까지 2중 기능성 화장품 (미백, 주름개선)만 쓰고 있어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화장품이 필요했어요.  때문에  탄력, 수분 중심의 제품을 찾아보았는데요.  선택한 건 에스네이처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트리플 젤에센스였습니다. (에센스 알아보러 올리브영 매장에 갔다가 수많은 제품들에 항복하고 집으로 돌아온건 안 비밀...)

 

 

 

에센스(essence) 바르는 순서를 확인해 보니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하는거군요...  전체 화장품 바르는 순서에서  첫 단계에 해당되나봅니다. 

 

이 제품은 높이가 휴대폰  높이 정도네요. 나쁘지 않아요. 생각보다 작다는 느낌이 들었지만... 그정도 예상하고  2개를 주문했거든요. 

 

 

이 제품의 소개를 보겠습니다.  수분광에센스로 수분이 적고 탄력이 떨어져 잔주름 발생이 쉬운 피부에 수분텐션 리프팅으로, 수분광 탄력을 만들어준다고  나와 있네요. 

 

따라서 이 제품의 속에는 수분 탄력 성분의 오일에, 히알루론산 8종, 콜라겐, 펩타이드를 이 회사만의 레시피로 배합했구요. (콜라겐이 들어가있네요?! 오... 좋습니다.)

 

 

성분구성 20가지 주의성분,  알레르기 유발 성분 분석에서  모두 0개로 나와있네요.  오우... 좋습니다.  계면활성제는 당연히 미첨가네요. 

 

 

 

 

 

손 등에 발라보았어요. 

 

 

 

 

 

 

 

한 번만 짰는데도 불구하고  넓은 부위에 많이 발라지네요.  좋습니다. 이 제품 양이 50ml 여서 불안했는데요. 다행이네요. 

 

 

 

 

와.... 젤에센스라지만  완전 수분이 가득 들어있는데요?  끈적임이 전혀 없습니다. 바르는 낌이 시원하고  좋습니다.  피부에 잘 스며 들어갑니다. 이거 수분에센스가 맞네요?!

 

 

시중에 판매하는 제품들을 보면 설화수에센스, 윤조에센스, 숨 시크릿 에센스 등   다양한 에센스가 있는데요. 생각보다 가격대가 높아요.  따라서 가격 대비  좋은 제품 같구요. 

 

화해 어플에  랭킹이 에센스/앰플/세럼  부문 2위에  2020 화해 뷰티 어워드에  6위 차지한걸 보면 적어도 실패하지 않을거 같습니다. 

 

저의 총평가는 할인해서 구매하면  가성비 좋다!  수분이 가득해서 피부에 수분을  빵빵 넣어주는 느낌이다.  따라서 가성비로 구매하실 분은 추천드립니다.   제가 고가의 에센스를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가성비로 추천드립니다.

 

 

아래에 제가 쓰는 화장품들 소개해드릴게요. 관심있으면 링크로~

 

 

꿀잠 잔거 같은 피부 원하나요? (시카페어 슬리페어 앰플 인 마스크)

안녕하세요. 지금까지도 사용하고 있는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에 만족해서  수면 중에 바를 수 있는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계열의 다른 화장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잘 때 로션 같은

wind-life.tistory.com

 

 

도자기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유명한 시카 크림 제품 "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입니다. 얼마나 유명하나면 피부에 관심이 있는 남자라면 70% ( 지극히 주관적입니다.) 정도

wind-lif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