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실생활

고양이 집사들이 환장할 캣타워 찾으시면 바로 이 제품!!! (고양이 캣타워) (가르르)

낭만쭈니 2022. 1. 2.

안녕하세요.  이번에 하게 된 포스팅 내용은 고양이 캣타워입니다.  최근에 지인이 고양이를 입양 했다는 소식을 듣고  캣타워가 필요할 듯 싶어서 캣타워 구매에 금전적인 도움을 주었는데요.  얼마 전에 지인 집에서 도착한 캣타워 조립을 끝나고 냥이가 만족스럽게 사용하는걸 보니  괜찮다 싶어서  소개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지인이 키우는 고양이 품종은  렉돌입니다.  렉돌 품종의 특성을 참고해서  가급적이면 큰(대형) 캣타워,  성체가 된 후에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크기에 내구성을 고려해 다양한 제품의 고양이 캣타워를 찾아보았습니다. 

 

아래는 랙돌에 대해 간단히 쓴 글입니다. 관심있으신분은 클릭~!

 

의외로 조용하면서 호기심 많은 고양이를 발견하다. ( 랙돌(렉돌) 고양이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고양이 렉돌입니다. 지인 집에서 발견한 고양이인데요.  품종이 랙돌이네요. 제가 알던 고양이 행동이랑 달라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런 고양이 인줄 몰랐군

wind-life.tistory.com

 

지금까지 찾아본 제품들이,  크로노 에이우드 캣타워, 나비나무, 캣츠드림, 캣츠빌 아쭈타워, 캣츠빌 the큰타워, 펫모닝, 가또블랑코 에펠타워, 그린웨일, 가르르 우주캡슐 (우주선 캣타워), 브리스캣 원목캣타워, 디어캣 링타워 캣타워,  와우캣 등등  휴.. 엄청 다양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어떤 제품들은 옵션을 추가하니  40만원이 훌쩍 넘어버리고, 어떤 제품은  내구성이 걱정되고. 흔들림,  그리고 지인 렉돌이 나중에  몸이 커졌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발판 크기 등  고민해보니  선택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가르르 우주 캡슐(우주선)이 눈에 들어왓는데요. 이것도 구성은 좋은데 아쉬운게 보였습니다.  물론 이게 안 좋다는게 아닙니다.   다만 우리 렉돌이 사용했을 때 좋은 캣타워가 될 수 있는지 의문이 들었죠. 

 

가르르 우주캡슐 제품을 살펴보는 중에  우연히 가르르 제품의 또 다른  캣타워가 있어서  살펴보았는데요.  마침 터널 해먹,  원목해먹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가격, 크기, 내구성을 모두 고려해서  가르르 원목 캣타워 캣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엇습니다. 물론 추가 옵션에 캣폴 옵션이 있는데요.  저랑 지인은 탑타워를 좋아해서  탑타워를 선택했네요.

 

 

1. [가르르] 원목 캣타워 캣폴 - 추가옵션 : 긴보드

 

배송 박스는 총 2박스입니다... 하필이면  화물 배달 기사가  아파트 동과 호를 착각하시는 바람에  졸지에 지인과 함께 오배송한 동과 호를 찾아가서  다시 끙끙 힘들게 택배를 옮겼습니다 ㅠㅠ

 

 

오픈 중입니다. 

 

 

제품이 나무 가루가 있어서  물티슈로 닦아 줬습니다. 

 

 

그런데  제품을 꺼내다가 뭔가 하나가 없더라구요. 바로 투명해먹이었습니다. 부랴부랴 판매자에게 연락했더니 그날 바로  투명 해먹을  배송해주셨습니다. 

 

다시 조립 들어갑니다.  이게 혼자서 조립하기 힘드네요....;;; 

 

 

 

중간쯤 완성 되었습니다. 

여기서는 조립 방법을 설명하지 않을게요.  어차피 설명서에  있고, 그리고 여기서 조립과정을 설명해봤자.. 지루할듯 싶습니다. 

 

일단 조립 과정을 간단히 설명해보면  원목을 물 티슈로 닦아 주고,  설명서 대로 밑에서 부터 조립해나가면 됩니다. 그리고 중간 중간에 나무 가루가 떨어지는데요.  청소기로 빨아주시면 됩니다.

 

그런데 이 캣타워 조립이 살짝 힘이 드네요. ㅠ 남자 두 명이서 해도 발로 조립할 수 잇는 수준이 아닙니다

 

아무튼 조립 다하고 완성 된 모습은 이렇습니다. 아쉬운건... 저기 빠진 투명 해먹인데요... 지금 택배가 오고 있는 중이니 느긋하게 기다려봐야겠지요 

 

완성된 모습의 캣타워는 생각보다 크네요.ㅎㅎ   만족스러운 크기와 높이입니다. 제일 중요하게 생각한 탑타워 크기도 만족스러웠구요. 흔들림도 약간 있으나 걱정될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워 보였고. 대형 캣타워 처럼 보이면서  바닥 면적을 넓게 차지 않더군요.  저랑 지인은 가르르 캣타워가 바닥 면적을 적당히 차지하는거 보고  감탄했습니다.  이정도 면적에 알차게 보이는 모습은 정말 좋았어요. 저도 지인도 만족,  고양이 렉돌이도 만족~!!

 

 

 

저의 총평가는 가격 만족, 구성도 만족, 캣타워 모습도 고급져서 만족,  렉돌 고양이가  저 탑타워에서 올라가서 잘 자는걸 보고 만족 했습니다.  우리 렉돌이가 너무 좋아하는게 다 보여지더라구요. 렉돌이 탑타워에 있을때 손님인 제가 스킨쉽을 해도 안 피해요~ ㅎㅎ 오히려 좋아라 하는걸 보니 저도 기분 좋고 힐링 되었네요~~~

나중에 중고 캣타워로 팔 생각은 안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