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경남권

부산 부산대 회전 초밥 맛집 스시마이우 서울 강남에도 있네요!

낭만쭈니 2022. 9. 28.

스시마이우 간략 소개 - 수요미식회 초밥편에 방영된 초밥 요리로,  회전 초밥을 전문으로 합니다. 최고의 퀼리티와 가성비가 특징이며,  현재 서울과 부산에 오픈 운영 중입니다. 

 

안녕하세요. 

쭈니의 인생스토리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부산대  회전 초밥 맛집  스시마이우 입니다.  해당 스시마이우를 알아보니  서울 강남 쪽에도 가게를 운영하고 있던데요.  본점은 서울 서초구 잠원동  강남터미널 지하쇼핑몰에 있더라구요. 

 

그외에도 선릉역점, 강남 CGV점, 가로수길 점, 뉴코아 잠원점 등  서울 일부 지역에 체인점을 확장했고, 부산에도 동래, 부산대,  명륜역 롯데백화점, 센텀시티, 전포동, 해운대 등   서울과 부산 등 중심으로 확장을 시도 중인 가게로 보입니다. 

 

이렇게 해당 가게는 서울과 부산에 다양하게 영역 확장을 시도중인데요. 위에 스시마이우에 대해 간략 소개한 내용이 맞는지 한 번 알아볼까요?  그럼 포스팅 가보겠습니다. 

 

1. 회전 초밥이란?

 

저는 초밥하면 핸드폰으로 하던 게임이 생각납니다.  과거에 초밥왕이라고 피쳐폰으로 다운 받아서 하던 모바일 게임이 있었는데요. 낚시와 낚은 물고기 보관과 손질, 초밥집 경영을 같이 하는 게임으로 너무 재미와 중독성이 있어서 아직도 기억할 정도로 추억의 게임이 되었어요. 

 

현재는 마이리틀셰프라고  스마트폰 게임이 있는데요.  낚시는 못하지만  이 게임을 통해서 회전초밥집을 오픈해서  초밥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회전초밥이란  뭘까요?  각종 다양한 종류의 초밥이 담긴 접시를  연속적으로 순환하는 객석에 맞춰 설치된 체인컨베이어에  올려 놓아   고객이 자유롭게  초밥을 골라 먹는 형식입니다. 

 

 

 

2. 스시마이우 회전초밥 전문점

 

 

 

 

부산대 스시마이우 회전초밥 가게 위치는 부산대역 3번 출구  방향으로 나가는 길 근처에 있습니다. 

 

스시마이우 부산대점 가게 모습

 

 

지인들과 가게를 방문했을 때는 가게가 아담하고 깔끔했어요. 객석앞에는 회전 레일이 설치되어 있었고  초밥 만들어주는 남자 요리사 분들이 쉬지 않고 초밥을 만들고 계셨습니다. 

 

스시마이우 부산대점 초밥 회전 레일 모습

 

회전 초밥 가격은  그릇 테투리 색깔 별로  다 달라요.  검은색 다음으로 주황색인가 하는 접시가 제일 비싸네요... 

 

이게 얼마나 비싼지는  다음 아래 사진을 볼까요? 

 

아래는 스시마이우 메뉴판인데요. 접시 칼라 종류가 다양합니다. 

 

스시마이우 메뉴판

 

 

또 다양한게 있죠. 바로 초밥 종류가 엄청 다양하다는 것입니다.  저도 이 메뉴를 봤을때 뭐 먹어야 할지 감을 못 잡았어요. 그래서 그냥  회전 레일에서 돌고 있는 초밥들 중에 군침이 도는 것들, 맛이 있어 보이는 것들 위주로 골랐어요.

 

 

 

3. 스시마이우 시식 후기

 

우선 제가 시식한 다양한 초밥 사진들입니다.  제가봐도 맛있게 생긴 비쥬얼이에요. 

 

와규 치즈 초밥 치즈 대하구이 초밥연어 치즈 초밥 홍합마늘구이

 

초밥들이 하나 같이  '나 먹어봐라' 하며 아우성 치는 것 같았어요 ㅎㅎ

 

연어초밥

 

우선 녹색 접시는 잘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군함말이를 직접 주문했어요. 날치알로 만들어진 군함말이는 날치알 색깔이 두가지에요. 보석처럼 영롱했습니다 ㅎㅎ 그런데 맛은 살짝 쓰네요. 

 

접시에 담겨진 군함말이 초밥 모습

 

계란 말이 초밥은 아쉽지만 서울에서 먹었던 계란말이 초밥과 같은 맛이 안 났습니다 ㅠ 좀 더 단맛과 두께를 더 키웠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녹색 접시에 담겨진 계란초밥

 

이렇게  먹었는데요.   위에 초밥 중에 와규 치즈 초밥, 치즈 대하구이 초밥과 홍합 마늘구이가 맛이 있었습니다. 

 

맛은  다른 초밥 집들과 비교했을때는 특별한건 잘 모르겠구요. 비쥬얼은 괜찮더라구요. 

 

그나저나 제가 예전에 장산역 초밥 맛집. 스시 미르네에 방문한적이 있었습니다. 관심있으면 참고해주세요.

 

(부산)(장산역) 초밥 싫어하는 사람이 반한 초밥 맛집 - 스시 미르네 -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초밥 맛집을 소개해볼게요. 먼저 저는 초밥 싫어 하는 사람이에요. 그 이유는 제가 해물을 잘 안 먹는 사람이라서 그렇습니다. 비위가 약하거든요.  그런데 친구녀석

wind-life.tistory.com

 

여기와 비교하면  제 지인은 스시미르네가 더 맛있다는 의견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선택의 다양성은 스시 마이우가  win  인거 같습니다.  

 

그런데요. 지인들 저 포함 3명이서 다 먹고 나니.  가격이 얼마 나왔을까요? 7만원 넘게 나왔던거 같아요. 저는 초밥 달랑 5~6 접시 먹은거 같은데 말이죠;;;;

 

가성비적으로는 좋지 않네요.  초밥 몇개만 먹어도 금방 만원 훌쩍 넘어버리는 가격이에요.

 

 

 

4. 정리하며....

 

부산대 스시마이우는  위에 서론 간략 소개에서 최고의 퀼리티와 가성비가 특징이라고 소개한 바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초밥의 퀼리티는 나쁘지 않습니다. 또한 초밥의 종류의 다양성도 좋았어요. 그런데  검은색 접시만해도 3900원 빨간색 접시는 5800원인게 보이죠?  너무 비쌌어요.  가성비가 좋다는 것은 인정 할 수가 없네요.

 

하지만 해산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초밥은 한 번 쯤 생각날 거 같아요. 

 

가성비는 아쉽지만  퀼리티와 다양성이 있는 회전 초밥은 맛도 괜찮아서  한 번 땡길때엔 가서 먹어도 괜찮을 만큼  부산과 부산대 초밥 맛집으로 추천할 만한 초밥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며....

 

나가시기 전에 저의 포스팅 된 글 주변에 관심이 있는 정보가 있는지 한 번 둘러봐주세요. 관심이 있는 정보가 있으면 가서 읽어보셔도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안심하고 구경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앞 길에 행복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라며...

안녕히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