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화장품

이게 머리에 바르는 로션이라고? -뮤겐스 게츠 컨디셔닝 로션-

낭만쭈니 2021. 7. 5.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미용실에 이발하다가 우연히 사은품으로 받은  뮤겐스 게츠 컨디셔닝 로션 입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우선  제품을 소개하기전에 저의 습관. 헤어스타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헤어 스타일 유목민으로서  젤이나 왁스 바르고  하루 일과를 마감할 때  머리 감는걸  귀찮아 하는 게으른 습관이 있어요.  거기다가 곱슬머리라서 관리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어느 날 저한테 맞는 헤어스타일을 찾아. 여러 미용실을 전전하던 중, 우연히  새로 개업한지  얼마 안 된  미용실에서 미용사 누나의  신규 손님을 꼬시기 위한  깜짝놀랄만한  서비스 중 하나로  (초간단 눈썹 정리,  두피마사지 하듯이 머리 감아주기 등 )  뮤겐스 게츠 컨디셔닝 로션을  받았습니다.  저한테 이걸 주면서 "담에 또 꼭 오세요" 라고  상냥한 멘트를 날려주셨죠. 

 

이렇게 이 제품을 받고  다음날 회사에 출근하기 전에  조금 짜서 머리에 발라봤어요. 살짝 크림처럼 끈적 끈적한 느낌이 없지는 않지만  머리에 바르면서 스타일링을 하는 순간... 

 

"어?  빠르고  간편하네? "

 

제 자신한테 깜짝 놀랬죠.  게다가  출근 하는 내내 제 머리카락에 생기가 있어 보였죠... 주말에 친구를 만나러 갔을 때도  친구가  저보고 하는 말이

 

"머리에 뭐 발랐냐?"

 

이랬습니다.  아무래도 타인의 눈에  왁스나 젤 바른 것 처럼 보이는 효과가 있었나 봐요.  이렇게 이 제품을  받고서 지금까지도 매일 매일  아침 출근할 때 마다  이 제품으로 간단하게 헤어 스타일링하고  출근합니다. 제 스스로도 만족하고 있는터라  이 제품을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이 제품의 설명을 보자면  

 

세라좀 디디에스 (cerasome DDS), 아르간오일 성분의 뛰어난 보습 효과로 모발 컨디셔닝 및 탄력 강화입니다. 다시 말하면 모발에 부드러운 유연감, 촉촉한 보습효과를 주며  자연스러운 웨이브 연출, 컨디셔닝 효과를 준다는거죠. 

 

"세라좀 디디에스 (cerasome DDS) 란? "

 

주요 5가지 영양성분이 들어간 ...... 뭔소린지는 모르겠고 그냥 넘어갈께요. 저는  귀차니즘이 가득한  남자라서   머리카락에 좋은 성분이라는 것만 알면 되겠죠? ㅎㅎ

 

암튼 직접 짜보겠습니다. 

 

"어때요?  크림 느낌 나죠? "

 

점도도 있구요...   이걸  손에 비빈 다음 머리에 발라주면 됩니다. 

 

어떤가요?  딱 차이가 나죠?  머리카락에 생기가 생겼습니다.  비록 왁스나 젤 같은  헤어 스타일 고정력은   기대할수 없으나  저처럼  머리카락에 생기있는 느낌의 헤어스타일을 갖고 싶은 사람은 이 제품을 바르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쓰고 난 뒤 변화는 이렇습니다.  이전엔 머리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았을 때는  제 머리 스타일이 평범한 느낌이 났어요.  멋남 같은 느낌의 헤어 스타일이 느껴지지 않았거든요.  하지만 이 제품을 바르고 난 후로  제 헤어가 세련되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지금도 그렇구요. 

 

무엇 무엇보다 좋은 점은  이 제품을 바르고  잠 자기전에 머리 감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

 

따라서  저는 이 제품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 이 제품 구매하기 전에 참고할만한 저의 특징 

 

( 귀차니즘의 남자. 스포츠  헤어 스타일,  곱슬머리,  젤이나 왁스 바르는걸  안 좋아하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저랑 같은 특징을 가지신 분들  이 제품 사용해보시는거 나쁘지 않아요~ 이런 저의 특징을 참고하셔서  선택하는데에 참고가 되길 바랄께요. ) 

 

!  주의 사항

 

이와 비슷한 다른 제품은 써보지 않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