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배달 음식

도미노 피자에서 추천하는 포테이토 피자를 먹어보다.

낭만쭈니 2022. 8. 24.

안녕하세요.

쭈니의 인생스토리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 분에게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오랜만에 먹어본 도미노 피자! 그중에 고민해서 골라 본  포테이토 피자 시식 후기입니다.  

 

여태까지  다른 브랜드의  포테이토 피자를 먹어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제 입 맛에 맞지 않았거든요.  타 브랜드의 포테이토 피자는 지금까지 먹어보니 너무 심심하고 질리는 맛이었어요.  그래서  도미노 피자의 리얼 불고기 메뉴로 마음이 끌렸었는데요...

 

네이버 블로그에서 어떤 분이 도미노 피자의 포테이토 피자는  '담백하고 깔끔하다.'  '인생 피자다.' '도미노는 이 메뉴가 최고다'라는 평가에서 그 추천을 보고 속는 셈치고 주문해보기로 했습니다.

 

 

1.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

도미노 피자 개봉 전 모습

 

 

도미노의 포테이토 피자는  간단히 소개하면 고소한 감자, 베이컨, 버섯, 양파가 푸짐하게 어우러져 토핑되어 있는 웰빙 피자라고 하는데요.

 

저는 이 피자를 배달의 민족에서   9000원 할인 쿠폰을 적용해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배달비 2000원 포함해서   포테이토 피자 L 라지 27900원,   총 29900원으로 도미노 피자 할인 쿠폰 9000원 적용해서 20900원에 주문했어요.

 

 

2.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 시식 후기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 개봉 모습
구워진 마요네즈의 모습이 군침나네요.

 

처음에  이 포테이토 피자를 봤을 때  그냥 평범하게  다른 피자들과 차이가 없어보이네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 포테이토 피자 한 조각을   먹었을 때  제 생각이 바뀌었어요.  

 

' 와  맛이 참 담백하고 깔끔하다. ! ' 

 

포테이토 피자 한 조각을 올린 모습

 

그리고 포테이토 피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원 모양으로 나와 있는 소스가 마요네즈라고 합니다.  저는 이 부분을 시식하면서  포테이토 피자에 토핑된 마요네즈가 포테이토 피자와 조합이  제 기준에는 최상의 조합이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그만큼  맛이 잘 어울렸거든요. 

 

이러한 잘 어울리는 맛 덕분에 해당 피자를 먹을 때  유독 마요네즈가 있는 부분을 먹으려고 노력하는 제 모습을 보았어요. 

 

그런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제가  핫소스를 너무 좋아해서  포테이토 피자 위에 핫소스를 잔뜩 뿌렸는데요.  웬걸?!!!!

 

제가 처음에 먹던 그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어디로 갔나요??...ㅠ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의 본연의 맛이 실종되어버렸습니다.

 

이러한 난관을 해결하고자  갈릭소스도 짜서 먹어봤으나.  이 소스도 기존 오리지날 포테이토 피자가  주는  그 담백함과 깔금한 맛을 전달해 주지 못하더라구요. 오히려  소스가  포테이토 피자의 본연의 맛을 헤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포테이토 피자의 깔끔함과 담백한 맛을 추구하시는 분이면   핫소스나  갈릭 소스 등  도미노에서 주는 소스는  추가하지 않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다음은 도미노 피자 할인 이벤트를 이야기하려고 하는데요. 그 전에 잠시 눈 운동을 해보는 휴식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눈을 깜박 거리고, 

-10초 이상 먼 곳과 가까운 곳을 바라보시고, 

-눈동자를 좌우, 상하, 대각선으로 굴려보세요~

 

다 끝나셨나요?  그러면 다음으로 넘어가시기 전에   저의 포스팅 된 글 주변에  도움되는 정보들이 많으니 한 번 둘러봐주세요.  여기에 관심이 있는 정보가 있다면  읽어보셔도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마음 편히 안심하고 구경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3. 도미노 피자  할인 이벤트

 

도미노 피자의 기본적인 할인은   배달시  25% (온라인 pc 버전 사이트),  오프라인 주문시 20% 할인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화요일에는 방문 포장 40% 할인 이벤트도 있는데요. 목욜에는 한 판 주문시  한 판 더 주는 이벤트 등 요일 별  이벤트도 있는데요.  현재도 이러한 이벤트가 진행중인지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과거에는 이러한 이벤트가 진행되었거든요.)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에 상시 할인이 있는데요.  이미지로 가져와봤습니다. 

 

도미노 피자 상시할인 가격표
출처 - 도미노 피자

그외에도 멤버십 제휴 ( sk, kt, lg, ok, 기아 멤버스, 오포인트) 가 있구요. 

 

신용카드 제휴로는  KB 국민카드, 비씨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하나카드, 농협카드, 신한카드 등이 있습니다. 

 

이렇게 멤버십이나 신용카드 제휴를 언급하니까  중복 할인이 되는지 여부가 궁금할텐데요.. 아쉽게도  중복할인 적용이 안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방문 포장이  더 이득이라고 봐야하겠습니다. 

 

어딜 가든 중복할인은 안되네요!  중복할인은 안된다는게  진리인듯요.

 

 

4. 도미노 피자 주문시 참고사항

 

이건 개인적인 상황인데요.  배달의 민족 어플로   포테이토 피자를 주문했고 거기에  추가 토핑을 하려고 알아봤는데요.  아예 추가 토핑을 할 수가 없었어요.  

 

전화해서 물어보니  주문 방식을 바꿔서 전화 주문으로 하면 추가 토핑을 해준다고 하셨는데요. 저는 귀찮아서 그냥  기존 주문 그대로 진행했습니다. 

 

따라서 추가 토핑을 원하시는 분들은  차라리 직접 매장을 방문하셔서  주문하는게 나을듯합니다. 물론 전화 주문도 있구요.  참고하세요.

 

 

5. 정리하며... 

 

도미노 피자의 포테이토 피자는  담백함과 깔끔함을  보여준 도미노 피자의 시그니처라 불리는 피자 답게  저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더욱이 위에 토핑된  마요네즈는 환상적인 궁합을 보여주었어요. 만약에 이 토핑된 마요네즈가 부족하다면  슈퍼에 가서   마요네즈를 사서  짜서 드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거 같아요. ( 나중에 또 주문해서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하지만! 핫소스와 갈릭 소스는  궁합이 맞지 않으니  가급적이면 권장하지 않아요~

 

이렇게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나가시기 전에  저의 포스팅 된 글 주변에 관심이 있는 정보가 있는지 한 번 둘러봐주세요.   관심이 있는 정보가 있으면 가서  읽어보셔도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안심하고 구경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