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배달 음식

배달 맘스터치 치킨 추천 꿀간장 누룽지치킨 반 마리 후기

낭만쭈니 2023. 1. 14.

꿀간장누룽지 치킨맘스터치만의  비법이 담긴 소스와 누룽지가 만나 바삭한 식감을 더한 치킨으로,  개인적으로는 꿀간장 소스에 숨겨진 맛이  일품입니다.  요리왕 만화책에서나 보던 미식가의 눈을 번쩍 뜨게 해주는 장면처럼  저도 이 꿀간장소소를 맛볼 때 제 눈을 번쩍 뜨게 해 줬네요.

 

 

 주변에 관심 정보가 있는지 봐주시고 정보가 있으면 편하게 읽어주세요 ^^ 

 클릭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안심하고 구경하세요.

 

 

안녕하세요.

쭈니의 인생스토리입니다.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맘스터치의 신  메뉴 치킨 꿀간장누룽지 치킨입니다. 

 

이번에 맘스터치에서 새로운 치킨 메뉴를 내놨는데요.  이는 마늘톡겨자치킨과 꿀간장누룽지치킨입니다. 

 

저는 둘 다 먹어보았고 여기서  후기를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1. 맘스터치 치킨

 

원래 맘스터치는 치킨 집보다는 수제 버거 중 싸이버거 맛집으로 소문이 난 햄버거 프랜차이즈입니다. 

 

그래서 맘스터치에 새로운 치킨 메뉴가 출시되면 꼭 가서 한 번은 먹어보는데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ㅎㅎ

 

마늘톡 겨자치킨과 꿀간장누룽지 치킨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2. 마늘톡 겨자 치킨

 

마늘톡 겨자 치킨은  국내산 마늘을 듬뿍 넣어 진한 마늘향과 톡 쏘는 겨자 소스가 만나 알싸하고 새콤달콤한 맛을 낸 치킨이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제가 맘스터치에 방문해서 마늘톡겨자치킨을 포장하고 올 때 포장된 치킨에서 마늘과 겨자의 냄새가 스멀스멀 피어올라왔는데...  냄새부터 개성이 강해서  불안감이 들었습니다...

맘스터치 마늘톡겨자 치킨
저는 항복입니다 ㅎㅎ

 

 

먹어보니 생각보다 적응이 쉽지 않은  맛이었어요. 

 

마늘맛과 겨자 맛이 더 강해서 뭔가 치킨 맛과 조화와 균형이 깨진 느낌이었습니다.  쉽게 설명하면 마늘과 겨자 맛에 치우친 느낌? 의 치킨이었습니다. 

 

저는 이러한 마늘맛과 겨자맛의 특이한 맛에 적응이 안돼서  기분 좋게 만족하면서 먹기 힘들었네요. 

 

저는  와사비를 간장에 풀어서  순대 등 찍어 먹으면 맛이 있어하는 사람이에요.   그런데 이 치킨은 저한테 안 맞았나 봅니다. 

 

따라서 마늘과 겨자를 좋아하시는 분들만  도전은 해보실 수 있는 그런 치킨의 맛이라는 결론이 내렸네요. 

 

기존의 후라이드와 양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메뉴를 권해드리기가 어렵네요. 

 

 

3. 꿀간장누룽지 치킨

 

꿀간장누룽지 치킨은 꿀간장 소스와 크런치한 누룽지가 만나 단짠과 바삭함을 만들어낸 치킨으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칼로리는 300Kcal 칼로리인데요.  여기서 반마리만 주문하시면 150Kcal 되겠죠?

 

가격은 마늘톡겨자치킨과 같이 

 

반마리 10900원

한 마리 19500원입니다. 

 

주문은  집 근처에 맘스터치 매장이 있다면 직접 가서 오프라인 주문을 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여기만 해도 매장이 집 근처임에도 치킨 배달비가 3000원 나옵니다. 

 

기다리기 귀찮다면  온라인에서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포장/방문주문으로 주문하셔서 직접 방문 주문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꿀간장누룽지 치킨 시식 후기를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꿀간장누룽지치킨 박스와 누룽지

 

포장 박스를 열어보면 맛있는 냄새가 풍깁니다.  

 

내용물을 보면 간장 치킨 느낌이 나오는데요. 여기에 따로 누룽지가 든 포장지가 있어요.  이걸 찢어서 뿌려 드시면  됩니다. 

꿀간장누룽지 치킨에 누룽지를 뿌린 모습

 

맘스터치의 튀김옷은  누구나 다 아시다시피 바삭합니다.  바삭한 치킨인데요.  여기에 꿀간장 양념이 들어갔으니  어느 정도는 눅눅해질 거 같네요. 

 

이러한 상태에서  바삭한 식감을 살려주는 역할을 하는 게 바로 누룽지입니다. 

 

치킨을 먹을 때마다 누룽지가 입안에 바삭바삭하게 해 주네요. ㅎㅎ

 

또 치킨 속살은 여전히 촉촉하고 맛있는데요.  따로 이 치킨에서 절 놀라게 해준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꿀간장 양념 소스입니다.  

 

저는 간장 치킨이라고 하면 호식이 두 마리 치킨을 손에 꼽는데요. 또 다른 호식이 치킨에 버금가는  간장 치킨을 찾은 것 같아요. 

 

이 꿀간장 누룽지 치킨의 양념은  달달한  맘스터치만의 개성적인 간장맛이 나면서 그 안에 미묘하게 매콤한 맛을 전달해 줬어요. 

 

이걸 표현해 보면 혀에 달달한 꿀간장맛이 전해질 때  중간, 혹은 끝에 매콤한 맛을 지닌 손님이 방문하는 느낌입니다. 

 

이게 정말 저의 취향을 저격해 줬습니다. 

 

정말 맛있는 치킨이었습니다. 

 

4. 정리하며...

 

저는 지인에게 군옥수수뿌치 치킨, 마늘톡겨자 치킨은  추천하지 않는다고 했고,  꿀간장누룽지치킨은 무조건 먹어보라고 했어요. 

 

그래서 지인이 사는 지역에  금요일에 퇴근할 때 맘스터치에 꿀간장누룽지 치킨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현재 2주 째임에도 불구하고 매진되어서 먹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 금요일 불금 기준입니다.)

 

이 메뉴가 자주 매진된다는 것은  해당 매장 근처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치킨이란 의미겠지요. 

 

제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을 좋아하지만 꿀간장누룽지 치킨도 정말 맛이 있어서  맘스터치도 치킨 맛집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바삭한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꿀간장누룽지 치킨을 주문해서 드셔도 후회는 없으실듯합니다. 

 

이렇게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며...

 

나가시기 전에 주변에 관심이 있는 정보가 있는지 살펴봐주시고, 

관심 정보를 발견하시면 가서 보셔도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안심하고 보시면 됩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

 

 

서면 맛집 부산 3대 통닭으로 불리는 거인 통닭

거인통닭 서면점은 부산 남포동 국제시장 거인통닭 본점의 체인점으로 맛은 다양한 후기들을 참고해보면 본점에 비해 뒤떨어지지 않습니다. 다만 가게 전용 주차장이 없어 주차에 불편함이 있

wind-life.tistory.com

 

 

호식이 두마리 매운 간장 치킨은 간장 치킨 중 최고봉!!

1. 주문 이유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호식이 두마리 치킨 매운간장 입니다. 호식이 두마리 치킨하면 대학때 처음 먹어봤던 호식이 간장 치킨의 맛이 아직도 기억나는데요. 그때 짭쪼름한 맛

wind-life.tistory.com

 

 

진짜 강추하는 치킨(통닭)을 소개합니다. ( 맘스터치) (유린기 순살 치킨)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내용은 맘스터치 유린기 순살 치킨입니다. 퇴근길에 지인으로부터 맘터 유린기 치킨이 맛있다면서 먹어보라 해서 오늘 저녁은 치킨으로 각을 잡고 후다닥 맘스터치 매

wind-life.tistory.com

 

 

맘스터치에서 치킨! 군옥수수뿌치 먹어보았어요!

안녕하세요. 쭈니의 인생스토리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에게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맘스터치의 신메뉴 치킨 군옥수수뿌치입니다. 개인적으

wind-life.tistory.com

 

 

매출액 1위 교촌치킨 반반 오리지날 시식후기에요. 메뉴 고르는 팁있어요!

안녕하세요. 쭈니의 인생 스토리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교촌 치킨 반반오리지널입니다. 제가 전에 또래오래를 포스팅 한 적이 있는데요. 여기서 치킨 프랜차이즈들 자료를

wind-life.tistory.com

 

 

역시 치킨에 자연을 담았네요~~!! 맛있습니다. (자담치킨)(스리라차, 맵소이닭, 맵슐랭)

안녕하세요. 요즘 갑자기 치킨이 생각나서 배달 어플 검색해보는 중에 예전에 주문해보지 못한 치킨 브랜드가 보이더라구요. 게다가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한 브랜드, 들어보지도 못한 브랜드

wind-life.tistory.com

 

 

교촌치킨과 쌍벽? 또래 오래 치킨 갈릭 반 핫양념 반이 너무 맛있어~

안녕하세요. 쭈니의 인생스토리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또래오래 치킨입니다. 예전에 또래오래는 개인적으로 (주관적) 교촌치킨 아니면 또래오래 둘 중에서 고민할 정도로

wind-life.tistory.com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앞 길에 행복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라며...

안녕히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