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건강과 운동

산삼, 인삼이 너무 비싸죠? 그럼 이건 어떤가요? - 가시오가피환 -

낭만쭈니 2021. 7. 10.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가시오가피환 입니다.  30대 이상의 직장인들은  다  건강 관련 즙과 영양제를 복용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더라고요.  저도 마찬가지로  하루하루를 활력 있게 보내줄  그런 영양제를 찾아다녔어요.

 

이전에는 마카가 유행이었죠? 저도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그러나 처음에만 효과있었고 그 후에는  별다른 변화를 느끼지 못했어요.  그 뒤로 자연스럽게 복용이 중단되었죠. 

 

그러다가 예전에 장 건강이 안 좋아서  인터넷에 검색하던 중,  함초환을 알게 되었고 함초환을 구매한 후,  비슷한 환에 대해 조사하다가 가시오가피환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한두 달 전에 구매해서 지금도 꾸준히 복용 중입니다. (함초환도 궁금하시면 밑의 제 다른 리뷰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제 블로그를 방문하신 분들은 제가  제목에 '왜 산삼, 인삼이 너무 비싸죠? 그럼 가시오가피는 어떤가요?'라고 글을 적은 이유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여기서 간단히 설명드릴게요. 

 

먼저 오가피나무는  생김새와 형태가 산삼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땅에서 나면 산삼, 나무형태로 자라면  오가피라는 말이 있어요.  여기서 가시오가피는  오가피의 여러 종류 중  하나이면서  그 효능과 효과는 오가피 중에서 제일 높다고 합니다.. 심지어 부작용도 없는 거 같네요. 

 

효능은 조사해보니  가히 만병통치약이라고 볼 수 있는거 같더라구요.  콜레스테롤 낮춤, 혈당 낮춤. 신경장애 치료. 당뇨, 간 기능 개선,  기력 회복, 눈 건강, 뇌기능 장애 개선, 다이어트...... 그 외에도 기타  등등   이걸 다 자세히 설명하기가 어렵네요.  따로 검색하시면 더 자세히 설명된  글들이 많으니 여기서는  간략하게 키워드만  나열할게요.  

 

그리고 가시오가피 성분에서 눈 여겨보아야 할 중요한 성분은  바로 사포닌 입니다.  가시오가피 나무는 인삼보다 다양한 종류의 사포닌을 함유하고 있고 더 많다는 카더라 정보가 있네요. 사포닌이 있다 하니 관심이 가시죠?  더욱이  오가피 중에서 가장 약효가 높은  가시오가피라고 해서 저는 그 효능이 더욱 기대가 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비싼 산삼, 인삼 대신 가시오가피를 대안으로 제시해본거랍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양이 참 넉넉합니다. 한달 넘게 복용했는데 이정도 남네요;;

 

 

그런데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가시오가피환 가격이 판매처와 제품마다 서로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저렴한 가격의 제품들이 많았는데  정말 가시오가피에 대해 모르면 잘못 구매할 정도였습니다.  직접 검색해보시면 알 겁니다.  오가피를 가시오가피로 둔갑한 제목과 내용을  쉽게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제가 구매한 사이트의 일부 내용을 찍어왔습니다.  이 제품 소개를 위해 일부만  올린거니 저작권위반은 아니겠죠? ㅠ

먼저 제가 알아본  오가피와 가시오가피의 차이는 이렇습니다.  포인트는 가시가 많고 적음의 차이입니다. 위 이미지를 보면  한 눈에 봐도 가시가 많이 차이가 나는 게 보입니다.  또한  위에 제품 사진에서도  이미지 보면  줄기에 가시가 많은 게 보일 겁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가시오가피를 구매하고 싶다면  가시가 많은 오가피로 가공한 제품을  구매해야겠죠? 

 

그리고 위에 설명했지만 저는 현재 1달 넘게 계속  복용 중입니다. 하지만 위에 마카와 다르게  그만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아직 안 드네요.   오히려

 

'담에 또  구매해야겠다.'

 

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회사에서 근무할 때  오전, 오후로 나누어서 복용 중인데요.  정확한 체감은 모르겠지만  몸이 피곤하다는 느낌이 자주 안 드네요... 

 

 

-구매 팁 !-

 

저는  강원도에서 2대째 직접  가시오가피를 재배해서  생산하는 업체의 가시오가피 제품을 구매했어요~  하도 일반 오가피를 가시오가피로 둔갑해서 파는  업체가 좀 있는 거 같아서 믿음이 가는 업체의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가격이 저렴하다고   덜컥  구매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가격 비교를 해보시고  가격이 좀 많이 차이가 난다.  이건 가격이 이 정도 하는데 저건 왜 저렴하냐 하면 먼저 의심해보시길 바랍니다.  현명하게  잘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함초환 리뷰입니다.

 

 

세상에나... 쾌변이라니... 이건 천국이야~ - 함초환 -

안녕하세요..  오늘 두번째로 리뷰할 제품? 은  함초환입니다.  제가 함초환을 소개하기로 생각하게된 계기는 이렇습니다. 한 달 전까지 저는 화장실에 갈때마다 시원하게 맛동산이 나오지 않

wind-life.tistory.com

https://wind-life.tistory.com/entry/%EC%84%B8%EC%83%81%EC%97%90%EB%82%98-%EC%BE%8C%EB%B3%80%EC%9D%B4%EB%9D%BC%EB%8B%88-%EC%9D%B4%EA%B1%B4-%EC%B2%9C%EA%B5%AD%EC%9D%B4%EC%95%BC-%ED%95%A8%EC%B4%88%ED%99%98?category=95114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