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건강과 운동

세상에나... 쾌변이라니... 이건 천국이야~ - 함초환 -

낭만쭈니 2021. 7. 5.

안녕하세요..   오늘 두번째로  리뷰할 제품? 은   함초환입니다.  

 

제가 함초환을 소개하기로 생각하게된 계기는 이렇습니다. 한 달 전까지 저는  화장실에 갈때마다  시원하게 맛동산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맛동산을 만들어 내어도  배 속이 시원한 느낌이 들지 않았고, 장 상태도  안 좋았습니다. 

 

그러다가  인터넷에 검색하던 중  함초가  장에 좋다는 걸 알게 되었고  함초환을 주문했어요. 

제가 주문한건 바로 이렇게 생겼습니다.   제 생각은  이 제품 말고 다른 사람이 만든  함초환을 주문해서 먹어도  괜찮은거 같아요. 하지만 신뢰있는 사람이 만든  제품을 먹어야겠죠?   어떤 함초환 제품을 먹을지는  여러분들께서  잘 찾아보셔서 구매하시길 바래요. 

 

저는 이 제품을 주문하기 전에 함초의 효능에 대해 조사를 했거든요.  간단하게 설명 드릴께요. 

 

함초는 바다의 산삼으로  바다의 염분을  흡수해서 성장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따라서 함초 속에 있는 염분은  바다 염분의 독소를 걸러낸  우수한 품질의 소금으로 볼 수 있어요. 

 

이러한 함초를 섭취하면,

 

사람 몸 속에 쌓여있는 독소들을  제거해주며,  장에 있는 숙변을 분해하여 몸 밖으로  배출해줍니다.  이 효능을 간단하게  핵심만 언급하자면, 장의 기능 활발,  숙변 제거,  혈액 순환  활발,  염증과 관절염에 도움 등이 있습니다. 기타 그 외에도 많은 효능이 있지만  여기서 제일 끌리는  효과는  피부미용입니다.   몸속의 독소를 배출하고 숙변을 제거해주니  당연히 피부가 깨끗해지겠죠? 

 함초환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동글동글하게 생겼어요~  

 

복용방법은   하루 2~3회 식전후 관계 없이 20알 정도로 물 또는 음료수와 함께 드십시오. 라고   설명이 되어 있네요. 

 

이렇게 함초환을 복용하구 난  다음날  저는  

 

" 어?  맛동산이 시원하게 나오네?"  

 

 

저처럼  비슷한 고통을 받고 있는 분들... 함초환을  한 번쯤 구매해서 먹어봐도  좋을거 같습니다.  저는 아마도 계속해서 먹을거 같아요.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