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패스트푸드

쉑쉑버거가 비싸요 ! 대신 이거 먹어보세요~ ( 뉴욕버거)

낭만쭈니 2021. 11. 3.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뉴욕 버거입니다.  예전에 처음에 방문했을대는   이마트 내부에서 발견했었는데요.  그 이전에는 그냥 지나쳤거든요. 밖에서 맥도널드, 맘스터치 같이  건물에  매점이 있는 곳이 아니라 이마트 내부에서  영업하는  햄버거 가게라서 그다지 많이 관심을 두지 않았는데요. 어느날 지인과 함께 가면서 출출한 배를 잡고서 우연히 식사하러  방문해서  먹어보고 괜찮은 햄버거다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보통 미국 버거? 하면  쉑쉑버거가 생각나는데요. 이젠  뉴욕버거도 같이 생각날거 같아요.  쉑쉑버거는  생각보다 비싸서....... 가격대비로 뉴욕버거가 자주 생각날거 같네요!

 

제가 방문한  뉴욕버거 매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다만  제가 이전에 자주 방문한 매장과는 위치가 다릅니다. 다른 이마트 점이에요. 원래가던 이마트 점이 아닌 다른  이마트 점을 방문한 이유가   제가 아이폰13 pro 구경하러 애플 매장 방문했었거든요.  뉴욕버거 매점이  바로  그 주변에 있더라구요.

 

 

제가 주문한건  뉴욕버거 셋트 입니다.   오렌지 환타에 고구마 스틱으로  수정  선택했습니다.  아 물론 추가로 해쉬브라운도 넣었어요!

 

 

 

 

시식 해봤습니다.  맛있군요.   다만  해쉬브라운을 추가해서 그런가.... 맛이 약간 다르네요.   예전에 다른 이마트 점에서  먹을 땐   고기 패티에서 불맛이 났었는데...   여기는  해쉬브라운을 추가해서 그런가...불맛이 약한 느낌이었습니다.  안그래도 해쉬브라운을 추가하니까.  더 두툼한 느낌이 드네요.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듯합니다. 

 

다만 아쉬운건 소스가 왜.. 잘 안 보이는지요?..... 다른 지점 매장에서 뉴욕버거를 먹을 땐  소스가 뒤로 좀 흘러 나오던데... 이번 버거는  소스가 안 새네요?   소스가  비교적 존재감있게 느껴지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뭔가 실망스럽습니다.   매장마다 뭔가 다른가요?  

 

장소는 공개 안 하겠지만요.   전 이거 뉴욕버거가 맛없다는 표현이 아닙니다.  제가 갔던 매장과 다르게  소스를 넉넉하게 안 넣어주나보네요...  다음엔  제가 이전에 가던 뉴욕버거 매장에 가렵니다. 

 

 

다음은  고구마 튀김입니다.  지금까지  후렌치 후라이를 주로 먹어서 고구마로 주문했는데요. 잘한 선택이었던거 같아요.   고구마 맛이 잘 느껴지면서 바삭합니다.  케찹에 찍어 먹으니 존맛이네요!

 

 

 

 

음료는  오렌지 환타를 선택했는데요...  여러분은  콜라나 사이다를 선택하세요.. 환타는 영..... 맛의 조합이 안 맞네요 ㅋㅋ  과일 맛 탄산 음료는 비추합니다! 

 

저의 총 평가는 제 기준에선 제가 전에 방문하던 매장에서  먹어봤던 뉴욕버거는 정말 맛이 있었어요. 그래서 말인데요. 차라리 갈꺼라면  햄버거   안에 소스가 흘러나올정도로 넉넉히  뿌려주는 매장 가세요.  그러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을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