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카페 음료

코코넛 젤리 추가해서 마셔보니 잠깐 극락에 다녀 왔네요. (애플유자티)

낭만쭈니 2021. 11. 15.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더 벤티의 애플유자티입니다. 전 이 애플 유자티가 인터넷에  추천음료로 언급된 글을 보고서  맛이 궁금했졌어요.  이번에도 퇴근길에  근처 더 벤티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일단 저는 애플유자티에  추가로 코코넛젤리를 주문했는데요.  더벤티 홈페이지에 애플유자티 소개를 보니깐.  사과향 블렌딩티와 유자차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티라고  설명이 되어있네요. 제가 착각한 점이 사과 맛이 아니라 향이었어요. 안 그래도  이거 주문해서 만드는거 볼때  직원이 뜨거운 물에  사과향을 우려내는걸 보고 의아했었습니다.

 

 

위 음료를 보시면  사과향 블렌딩 티에서 우려낸 빨간 색에   아래쪽에는 유자차와  하얀색 덩어리인 코코넛 젤리가 들어있는게 눈으로 보이시죠?   전 이 사과향 블렌딩티에서  이렇게 색깔이 빨갛게 우려나오는게 신기했네요.

 

아무튼 집으로 가져와서 기대감을 갖고 마셔보았는데요. 먼저 사과향 블렌딩티 맛은 적응이 안되었어요. 그냥 이런 맛도 있구나 했구요. 그 다음에  빨대로 유자와 코코넛 젤리가 가라앉은 부분을 전부 휘젓고  마셔보았는데요.  이게 웬걸!!!!!!!

 

사과향과 유자의 상큼한 맛과 단 맛이  어우러지면서 전혀 다른 음료가 되어버리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빨대로  코코넛 젤리가 빨려서 입안으로 들어오는 느낌이 정말 환상적이었네요.  코코넛 젤리가 입안으로 들어와서 씹힐 때 순간 극락을 다녀온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같이 들어오는 유자 껍질도 맛에 맛을 더해주었습니다ㅏ. 

 

저의 총평가는  이 음료는 완전.. 강추합니다. 자주 마시는 커피에 지치신 분들이라면  애플 유자티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금방 다 마시기는 아까우니 조금씩  마시는걸 권장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