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카페 음료

하루의 피로를 잊게해주는 새콤달콤한 시원함 (더 벤티)(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낭만쭈니 2021. 10. 13.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더 벤티의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입니다.    제가 이번에  또 하나의 카테고리를 개설했는데요.  그 이유는 제가  다양한 프렌차이즈의 카페를  엄청  자주 방문하는 사람입니다 ㅠ (  텅 비어가는 내 지갑...) 

 

제가 엄청 자주 방문하면서도  다양한 메뉴들을 맛 보려고  노력 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다양한 카페 프렌차이즈에서  만드는 맛있는  커피, 음료를  발굴하기 위해서에요.  제가 괜찮다고 생각되는  카페 음료를  소개해드리기 위해서  카페 음료 탐방기 칸을  만들었어요.    그냥 마시고 기록도 안 하고 잊어버리면 아깝잖아요~

 

이 정도면 저도  카페의 마르코 폴로라고 불러도 될련지요? ㅎㅎ (농담입니다.)

 

아무튼  이번에는  오늘따라  몸이 너무 피곤해서  퇴근 길에 더 벤티에서  들렀는데요.  이번에는   밤에  마시면  다음날  몸이 더 피곤해지는 커피는 제외하고   일반 음료 중에서  골라봤는데요.. 선택한건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였습니다. 

 

이 음료를 고르게 된 이유는 집에 있는  뽕잎 가루를 투척 해볼 계획으로 골랐네요..;;;;;;; (저의 대단한 실험 정신...)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는 테이크 아웃해서 바로 집으로 가져왔어요. 

( 전 딸기를 좋아하는데 딸기 요거트 스무디는 다음에 먹어보는걸로..)

 

 

 

 한 모금 빨아 봤습니다. 와!...  살짝 새콤 달콤한  블루베리맛에 느껴지는 요거트 맛도 맛있네요?!  저는 슈퍼에 파는  요거트는  맛있게 먹지를 못하는데요.  이건  맛이 있습니다.  게다가  빨대로 한모금 빨아보면  하루의 피로가  싹 가시는 느낌이 들어요.  카페 음료는 이런  느낌으로 먹나봐요.  

 

 

 

 

 다음은  뽕잎 가루를  반 숟가락 뿌려 보았습니다.  다음은  윗부분만 저어줬어요.

 

 

 

일단 모양새가  말차(녹차)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가 된거 같습니다.  더 건강해진  모양새네요.   그리고 먹어봤는데요.   와!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가  뽕잎 가루의 맛없는 맛을  맛있게 바꿔주네요.  정말 맛있습니다.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 뽕잎 가루  의 조합이 성공한거 같습니다.    앞으로 더 건강해지는 방향으로  뽕잎 가루를 뿌려서   마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렇게   마셔보세요!  건강은  지금부터라도 챙겨야 하잖아요. ^^

 

아무튼 오늘도  맛있는 카페 음료 하나를 더 발견했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