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경남권

간단하게 먹고 가기 좋은 (신세계백화점)( 홍대 개미)

낭만쭈니 2021. 10. 24.

목차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홍대개미입니다. 이번에  친구 만나서  간단히 저녁 먹을 겸   식사 장소를 찾았는데요.  대박 맛집 정도는 아니지만 간단하게 식시하고 가기엔 괜찮은  곳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예전에  홍대개미 식당을  자주 봤었으나 기회가 없어서 방문하지 못했서요. 이번이 첫 방문입니다. 

 

장소는  신세계 백화점 안의 홍대개미인데요.   소개를 보면  간단한하게  덮밥이 맛있는 집이라고 소개되어 있네요. 

간단하게 먹고 가기 좋은  (신세계백화점)( 홍대 개미)
간단하게 먹고 가기 좋은  (신세계백화점)( 홍대 개미)

 

 

저희는 매운 포크 슬라이스 덮밥을 주문했습니다.  메뉴 설명 보면 부드러운 포크슬라이스에 불맛과 매콤함이 더해져 만들어진 음식이라네요?!

 

제가 이 메뉴를 고른 이유는  불맛을 내는 음식은  맛이 없던 기억이 없엇거든요.   그리고 다른 메뉴들은 그다지 끌리지 않은데다가 붉닭덮밥은  너무 매운건  장에 안 좋고, 치킨 데리야끼 덮밥은  좀 질릴거 같았습니다.  어느 정도 나이가 있는 사람들은 데리야끼 같은 건 먹다보면  느끼해질거 같았어요. 

 

그래서  불 맛에  매콤함이 들어가 있는  느끼함을 잡아 줄 수 있는 매운 포크 슬라이스 덮밥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식사가 나왔습니다. 보기에도  비쥬얼은  나쁘지가 않습니다.  적당한 두께로 썰어진  삼겹살 느낌 나는 고기에 생 양파가 올려져 있네요.  아쉬운건  반찬입니다 ㅠ 달랑 두 개에요.ㅎㅎ 뭐.. 메인 메뉴가 맛이 있으면 되는거죠~!

 

간단하게 먹고 가기 좋은  (신세계백화점)( 홍대 개미)간단하게 먹고 가기 좋은  (신세계백화점)( 홍대 개미)

 

은  역시 불맛이 어느정도 느껴집니다. 동시에  올라오는 매콤함이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고기는  두께가 두껍지 않아서 질기지 않아서 먹을 때  불편함 없었구요. 생 양파가 주는 맛이 먹을 때 신선함과 건강함을 주는군요. 

 

옆에 된장국도 조합이  좋습니다.  그냥  된장만 푼  국물이 아니라  매운 맛이 느껴지는 된장국이었네요. 청양고추를 넣었나봐요.  맛있었어요. 

 

밥을 보면  무언가가 스며들어가 있는데요.  소스인지. 참기름인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이 덮밥이 주는 매콤한 맛 덕분에 느끼함 없이  맛있게 잘 먹었네요. 

간단하게 먹고 가기 좋은  (신세계백화점)( 홍대 개미)

 

 

저의 총평가는  간단히 먹고 싶다면   홍대개미  매운 포크 슬라이스 덮밥을  드셔보세요~! 나쁘지 않을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