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경남권

간단하게 먹고 가기 좋은 (신세계백화점)( 홍대 개미)

낭만쭈니 2021. 10. 24.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홍대개미입니다. 이번에  친구 만나서  간단히 저녁 먹을 겸   식사 장소를 찾았는데요.  대박 맛집 정도는 아니지만 간단하게 식시하고 가기엔 괜찮은  곳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예전에  홍대개미 식당을  자주 봤었으나 기회가 없어서 방문하지 못했서요. 이번이 첫 방문입니다. 

 

장소는  신세계 백화점 안의 홍대개미인데요.   소개를 보면  간단한하게  덮밥이 맛있는 집이라고 소개되어 있네요. 

 

 

저희는 매운 포크 슬라이스 덮밥을 주문했습니다.  메뉴 설명 보면 부드러운 포크슬라이스에 불맛과 매콤함이 더해져 만들어진 음식이라네요?!

 

제가 이 메뉴를 고른 이유는  불맛을 내는 음식은  맛이 없던 기억이 없엇거든요.   그리고 다른 메뉴들은 그다지 끌리지 않은데다가 붉닭덮밥은  너무 매운건  장에 안 좋고, 치킨 데리야끼 덮밥은  좀 질릴거 같았습니다.  어느 정도 나이가 있는 사람들은 데리야끼 같은 건 먹다보면  느끼해질거 같았어요. 

 

그래서  불 맛에  매콤함이 들어가 있는  느끼함을 잡아 줄 수 있는 매운 포크 슬라이스 덮밥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식사가 나왔습니다. 보기에도  비쥬얼은  나쁘지가 않습니다.  적당한 두께로 썰어진  삼겹살 느낌 나는 고기에 생 양파가 올려져 있네요.  아쉬운건  반찬입니다 ㅠ 달랑 두 개에요.ㅎㅎ 뭐.. 메인 메뉴가 맛이 있으면 되는거죠~!

 

 

은  역시 불맛이 어느정도 느껴집니다. 동시에  올라오는 매콤함이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고기는  두께가 두껍지 않아서 질기지 않아서 먹을 때  불편함 없었구요. 생 양파가 주는 맛이 먹을 때 신선함과 건강함을 주는군요. 

 

옆에 된장국도 조합이  좋습니다.  그냥  된장만 푼  국물이 아니라  매운 맛이 느껴지는 된장국이었네요. 청양고추를 넣었나봐요.  맛있었어요. 

 

밥을 보면  무언가가 스며들어가 있는데요.  소스인지. 참기름인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이 덮밥이 주는 매콤한 맛 덕분에 느끼함 없이  맛있게 잘 먹었네요. 

 

 

저의 총평가는  간단히 먹고 싶다면   홍대개미  매운 포크 슬라이스 덮밥을  드셔보세요~! 나쁘지 않을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