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경남권

(부산 남포동) 분위기 죽이네요. 데이트 코스로 좋은 카페 (채도)

낭만쭈니 2021. 9. 10.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괜찮은 카페를 봐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부산 남포동쪽에 있는 카페인데요. 남포의 복잡한 번화가 안에서도 이런 카페가 있구나 알게 되었습니다.  이 카페의 포인트는  분위기 인데요.  일반 프렌차이즈 카페와는 다른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었습니다.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이거 카페 입구는  자세히  확인하지 않으면 놓치겠더라구요.  저도 처음에 그냥 지나쳤어요.  카카오맵 덕분에  정확한 위치를 파악할 수가 있었지요. 

 

일단  카페가 2층에 있으므로  계단을 올라가야 하구요...  저희는  자리가 없어서 3층으로 갔어요~

 

저거 진짜 나무는 아니겠죠?

 

 

2층 카운트 앞  은은한 분위기로 꾸며진 식탁에  따로  빵이나 쿠키 등을 팔고 있네요~ 

 

옆에  냉장고는 뭐죠? 

 

저희가 주문한건  누가바 라떼에요.   영수증도 첨부합니다. 

 

 

 

누가바 라떼는  지금까지 다른 카페에서도 못 본 메뉴여서  호기심에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흠.  비쥬얼은  완전  깔금하고  죽이네요... 저 위에 하얀  크림이  저를  유혹하는거 같았어요. 

 

은요.. 마셔보고 오~  했어요.  왜냐하면 보통 누가바 아이스크림 생각나시죠?   먹어보면 좀 달달한 느낌이 있었는데  여기 누가바 라떼는  누가바 아이스크림의 맛을 생각나게하면서  덜 달달한 맛을 보여줬어요. 위에 크림도( 크림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마찬가지구요.    누가바 아이스크림은 가벼운 느낌이었으면  이 누가바 라떼는 깊이 있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저는 카페  내부 사진을  다양하게 찍고 싶었는데요.   그날 사람들이 많아서  눈치보느라고 제대로 찍지도 못했어요 ㅠㅠ  그래서  일부  찍은 사진만 올려드릴게요.  제가  찍은 장소는 3층이에요...  2층은 아예 자리가 없어서... ㅠㅠ

 

 

 

보면 침대도 있고. 테이블과 의자 종류도 다양하며 많은 것들이 참 다양하게 배치되어있죠?   이 카페의 특징인거 같네요. 

 

 

 

이번에 여기 카페에 가보면서 알게 된 사실이 있습니다.....분위기 중심의 카페에 방문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남녀 커플, 여자분들이란  사실을 알았습니다...;;;;   저희 같은  남자들끼리  방문할 곳이 아니더군요.  남자들이서 카페 의자에 자리 잡고 보니 뭔가 분위기의 부조화를 느꼈습니다. ( 주변에 다 솔로부대의 적들만 있어서인가요?;;;)

 

따라서 여러분들도  잘 참고하셔서  저와 같은 실수를 하지 않길 바랍니다...

 

저의 총 평가는... 

 

복잡한 번화가 내에  평균 혹은  깊이 있는 맛과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 추천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