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배달 음식

먹어보면 절대 후회 안 하는 프리미엄 피자 (갓블유 피자)

낭만쭈니 2021. 10. 27.

안녕하세요.  이번에 할 포스팅은  갓블유 피자입니다.  이번에도 피자가 먹고 싶어서 배달어플에서 또 다른 피자 가게를  찾아봤는데요.  

 

롯데 백화점 부산 본점 지하 2층에 문을 연 매장이 있다고 소개한 갓블유 피자가 눈에 뛰었습니다.  이 갓블유 피자는 전에 배달 어플에 봤을때 못 본거 같았는데  이번에  새로 올라온 피자 매장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래서 호기심 반 기대 반으로  정보를 확인 했더니  이 피자집이  신문에 부산 맛집으로 입소문났으며  롯데 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열었다는 이야기를 보았습니다

 

거기다가 이 피자를 시식한  사람들  리뷰를 보면  좋은 평가가 많은데다가 특히 제가 봐도  피자 비쥬얼이 참 훌륭했거든요. 제 기준으로 미스터 피자  비쥬얼에  뒤떨어지지 않은 느낌을 받았어요. 

 

이렇게  저는 갓블유 피자를  주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주문한건 반반피자 ( 리얼불고기피자 + 할라핫페퍼로니피자)  입니다. 

 

 

 

 

1. 반반피자 (리얼 불고기피자 +  할라핫페퍼로니피자 )

 

 

 

여기 결론부터 먼저 말씀 드릴게요.   이 피자는  토핑, 도우,  치즈,  고구마 무스  전부 다 조합이 딱  좋았습니다.  맛을 느끼는 균형이 다 조화를 이루고 있는거 같았어요.   특히  이 피자는 치즈 맛도 좋지만. (제 기준엔 치즈 추가한 프레드 피자의 치즈가 더 고소했던거 같습니다.)  더욱 제일 좋았던건  토핑의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토핑은 위에 사진만 봐도  알차게 들어가 있다는게 보이죠? 리얼 불고기도 실제로 불고기 토핑을 먹는 느낌이  확 다가오는게 체감되었습니다. 물론 불고기 향도 느껴졌구요.   지금껏 배달 피자를 먹을 때  토핑의 맛의 존재감을 확 살리는 피자는  손에 꼽을 정도였거든요.  이 피자는  그걸 가능케 했습니다. 

 

 

 

할라핫페퍼로니 피자는요.  토핑이 좋고  페퍼로니의 식감이 아주 잘 느껴졌는데요. 아쉬운건  매운 소스의 매운 맛이 뭔가 먹는 느낌을 방해한거 같습니다.  하지만 맛없다는 평가가 아닙니다. 충분히 맛있었는데   여기에 매운 맛을 살짝  줄이면 어떨까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일반 페퍼로니 피자 메뉴를 주문해봐야 겠습니다. 

 

그리고 여기  피자를 보면  테투리에 슈가 파우더가 뿌려져 있습니다.  이것도 개인 취향인데요.  고객들 중에 손에 뭐 묻는걸 싫어하는 사람도 있다네요...  하지만 저는  정말 좋았습니다 !!!!   보통  이 부분을  먹을 때는  맛이 심심하거든요. 그런데  슈가 파우더가  맛에 맛을 더해줬더라구요.  게다가  그 속에 있는 고구마 무스도  단 맛도 적당하면서  엄청 맛있었습니다.   제가  이 고구마 무스만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든 적은 처음이에요. 지금까지 다른 피자 가게의 고구마 무스는 맛이 없거나 또는 좀 많이 달다는 느낌이 강했거든요. 

 

 

 

2. 치즈오븐스파게티

 

 

 

스파게티는 보면  다른 피자보다 속에 토핑이 더 알차다는 느낌이 있네요.  속에 소스랑.  치즈도 그렇구요.  면발도  싱싱했구요.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맛은  프레드 피자가 만든  스파게티가 저한테 맞았던거 같네요.  

 

그 이유는 프레드 피자의 스파게티는  스파게티 소스가 주는 매콤함 보다는  무언가 깊은 맛의 느낌을 받았는데요.  이 피자의 스파게티는 뭔가 맛이 부족하다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더라구요.  분명히 맛은 있는데 뭔가 부족하다? ㅠ ( 이건 아무래도  개인 취향 차이일지도 모릅니다. 제가 입맛이 생각보다 민감합니다. ㅎㅎ)   따라서  좀 더 연구해서  더 맛있게 개선된 스파게티를  만들어주시면 더 감사할거 같습니다 !!!

 

저의 총평가는  강력하게  드셔보라고 하고 싶습니다. !!   절대로 후회 안할 거 같은 피자입니다. 

 

피자는 각자 개성이 있어요. 아래는 제가 먹어본 유로코 피자, 프레드 피자 리뷰들입니다.  관심있으면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부산) 유일하게 자주 배달 시켜먹는 피자집 ( 유로코피자 )

저는 유로코 피자 시켜먹기 전까지 피자 유목민이었습니다. A 피자집은 피자랑. 치즈랑, 속 재료가 따로 노는 느낌이었고, B 피자집은 맛에 자극이 좀 강하다는 느낌에 금방 질렸고, C 피자집은

wind-life.tistory.com

 

 

치즈가 정말 맛있어요! 저온 숙성 흑미 도우 (프레드 피자)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음식은 프레드 피자입니다. 이번에 먹어보고  맛있으면서  유로코 피자와 다른 개성있는 맛이 느껴져서 포스팅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저는 왜 프레드 피

wind-lif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