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배달 음식

충만해지는 느낌을 원하면 이 치킨을 드셔보세요. (충만 치킨)

낭만쭈니 2021. 9. 26.

안녕하세요. 오늘도 못 참고  치킨(chicken)을  주문했습니다.  이 주에 1 치킨하는 느낌이네요.  역시 갯마을 차차차 4화에 나온 윤혜진(신민아) 왈  " 치킨은 진리요. 생명인 얘가 "  바로 저네요. ㅎㅎ   이번에는  이전에 주문해보지 못한 치킨 프렌차이즈(Franchise)를 골랐는데요.  바로 충만 치킨입니다. 

 

이전에는 거리가 멀어서 주문을 못했던거 같은데요. 이번에  제가 있는 지역으로 배달이 가능해져서 주문을 결정햇습니다.  아시다시피 저는 다양한 치킨 프렌차이즈를 맛 보았는데요.  어떤 치킨은 먹을 수록  먹기가 불편했고, 어떤 치킨은  기분 좋게 배가 불렀죠. 

 

이번에 주문한 충만 치킨은   기분 좋게 배가 부른 치킨이엇습니다.  그래서  이 치킨을  소개하기로 했어요. 

 

저는   반반 치킨 (매콤마늘양념치킨, 간장티꾸닭) 을 주문했습니다. 

 

 

 

 

 

와... 양파 샐러드도 주셨네요.   간당티꾸닭이랑  매콤양념 치킨 비주얼이  좋아보여요.

 

 

 

와.. 저 탄자국....  혹시 튀기고 한 번 더 구운건가요?  대박입니다.   3번째 사진에 육즙이 아주 광택나죠?!!

 

간장티꾸닭은 막 짠것도 아닌  부담없이 짭쪼름하면서  그 짭쪼름한 맛이 잘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제가 호식이 간장 치킨을 좋아해서 다른 브랜드 간장 치킨을  한번씩 주문해 먹어보앗는데요.  역시. 간장 치킨도  맛과 맛에서 느껴지는 느낌이 달랐어요.  어떤 간장치킨은 짭쪼름한 맛이 약하거나  튀김 옷에 씹히면서 사라져버려서 아쉬움이 느껴지는 맛도 있었죠.  그런데 충만치킨의 간장티꾸닭은  달랐네요.  씹으면서도 살아남는 간장의 짭쪼름한 맛과  적당한 간장의 간,  살아잇는 육즙,   속살의 부드러움,  바삭한 튀김...  질리지 않게 잘 먹었습니다. 

 

 

 

 

 

 

매콤양념치킨은 전에 말했듯이  제가 옛날 양념 치킨을 좋아해요.  bhc 양념 치킨이 저한테 맞았네요.  충만 매콤양념 치킨은 먹으면 바로 매콤한 맛이  바로 올라오더라구요.  매콤한 맛 덕분에  먹으면 나타나는 느끼함을  바로 잡아줬습니다.  또 같이 주신 양파 샐러드 덕분에  매콤함을 잘 중화시켜줬는데요. 이렇게 먹는것도 정말 맛잇더라구요.  그리고 양념의 점도는 살짝 묽은거 같구요.  무난히 잘 먹었네요. 

 

마지막으로  공통적인 부분  즉  치킨의 3박자에 대해 언급해볼텐데요.  튀김, 육즙, 속살의 부드러움입니다. 튀김은 얇은 튀김이 아닌  두께를  얇음 보통, 두꺼움 기준으로 나누자면 보통 두께의 튀김 느낌이었어요.  이 튀김이  감자칩 처럼 바삭함과는 다른  보통 두께에서 오는 바삭함의 느낌인데요. 설명하기가 어렵네요. 아무튼  이런 튀김으로  간장티꾸닭의 짭쪼름한 소스가 잘 소화해넸네요...   

 

육즙도 사진을 보시면  잘  보존하면서 튀겨져 나왔습니다. 대단합니다.   속살도 부드러움을 유지해줬어요.   3박자  다 합격입니다. 

 

 

 

 

여기서 신의 한수는  양파 샐러드네요...  조합이 좋앗습니다.  물론 제가 따로 추가 주문한  샐러드 소스도  좋구요. 

 

저의 총평가는   치킨과 양파샐러드의 좋은 조합,  3박자를 잘  살림, 특히  간장티꾸닭은 입 안에 섞일때 간장의 짭쪼름한 맛을  잘 살려줘서  추천해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다음엔  다른 메뉴를 주문해보려고 합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