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배달 음식

(돈까스 맛집)와! 배달음식이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요? (남바완 돈카츠)

낭만쭈니 2021. 9. 19.

와... 처음으로 주문해 본 돈까스 가게인데  먹어보고 반해서 바로  글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  오늘 밖에 외출 나갔다가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돈까스 가게를 방문했었는데요.  혼자는 안 된다는 가게주인의  거절이 있어서 기분이 별로 안 좋았습니다. 그래서 집에 오는 도중에 배달음식 주문으로 돈까스를 검색했었는데요...  상당히 특이한 가게를 발견했어요. 

 

제가 발견한  특이한 가게는 남바완 돈카츠인데요.  이 가게는  다른 가게와 특이하게  돈까스와  밥과 샐러드와 소스는 다 별도로 주문하는 곳이었어요.  다른 돈까스 가게는   위에 음식을  다 포함해서 주잖아요?  그런데  이 가게는  그렇게 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촉이 왔습니다.  돈까스 맛집이라는 촉이 ㅋㅋ

 

제가 주문한건   통치즈돈카츠 1p와 단호박돈카츠 1p, 김치우동,  소스, 공기밥 입니다.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와.. 김치우동  색깔 보세요... 이거 찐이라는 느낌이 팍팍 오지 않나요?

 

 

배달은 잘 왔네요.   김치우동은  비닐팩에 싸매서 왔네요.  국물 넘치지 말라고  저렇게  싸맨거 같습니다. 

 

 

 

쿨하게 담은  느낌?! 

 

 

돈까스는 이렇게 왔어요. 음....  다 동그랗게 생겼네요. 뭔가 쿨하게 담겨져 있는 느낌입니다.  물론 이렇게 배달해서 주는거 마음에 들어요. 그 이유는  안에  치즈나 단호박 같은 속재료의 온기가 유지된다는거잖아요. 

 

칼로 잘라 봤는데요.. 치즈가  잘 흘러 나오네요...   단호박도 속재료가 꽉 차있어요..  특히 김치우동은 비쥬얼이 장난 아닙니다. 

 

 

 

 

먼저 통치즈 돈카츠는요.  치즈 맛이 깔끔. 담백하네요.  고기도 잘 익었고... 튀김가루도 적당히 바삭합니다.   그리고 단호박돈카츠는 속재료가 꽉 차있어서  돈까스맛보다는   으깬 단호박을 먹는 느낌이 더 강한거 같아요. 단호박 맛도 잘 익었고 약간 달달하면서 건강한 맛이 느껴져서  참 좋았습니다.

 

다음은 김치우동인데요.  저  여기서 김치우동에 반했습니다. 이렇게 생긴 김치우동의 국물 색깔은 처음이었는데  이런 맛의 김치우동은 더.욱.더. 처음이었습니다.  특히 우동면발 보세요.  면발도 탱탱해서 좋지만  여기 색깔 보세요.  다른 일반 우동과 느낌이 다르죠?   김치 국물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이게 면발에 김치 맛이 코팅된 느낌이었어요. 

 

 

우동 국물 빛깔 보세요.. 진하네요....

 

 

그래서  우동 면을 먹을때  김치 국물이 우동면발에  잘 스며들어간 느낌이었습니다.  즉  우동면발을 흡입할 때  동시에 김치 맛이  잘 느꼈어요. 서로 입 속에서 잘 어우러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진짜  대박이었습니다.  (다른 배달 돈까스집 우동은  국물이랑 따로 놀았거든요.)  그리고  여기에 들어간 재료들도 푸짐했고.... 특히 김치 우동 국물이 대박!!!!!!!!!!!!!!

 

김치우동 국물 맛은 제가 처음 마셔본  정말 맛있는 김치우동 국물맛이었어요. 일반 김치 국물과 전혀다른... 잘 숙성된 김치국물 맛?  같았어요.  아 이걸 설명하기가 어려운데....  진짜 이  찐맛을   설명하고 싶은데  설명하지 못하는 괴로움이 느껴지네요.    이거 여러분들이 직접 먹어봐야 알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돈까스 소스도 맛이 있었는데요.  돈까스 소스는  일반적인 돈까스 소스랑 다른 맛이었고.. 질리는 느낌이 없었어요.   그리고 밥도 위에  적당히 짠 김, 깨 같은 스프가 뿌려져 있어서  밥을 먹는 즐거움도 있었어요...

 

 

 

사실  저는  지금까지 여러  돈까스 가게에 배달 시켜서 먹어봤는데..... 다 실망했거든요. 지금가지 배달해 먹은 돈까스 가게들은 먹다보면  슬슬 질리는 느낌이 강해서요.   그런데  여기 남바완돈카츠는 돈까스도 맛있고... 특히 김치우동..... 국물 채로 다 마시고 싶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다 먹지도  다 마시지 못하는 아쉬움이 느껴지는 음식이었습니다. 

 

저의 총 평가는  돈까스 합격!!!!! 심심하지 않게 먹으려면  통치즈나  단호박 등 속재료가 들어간  돈까스를 드세요~  그리고  특히 김치우동은  꼭  필수로 주문하세요!!!!!!!!!!!!!  저도 다음에 또 재 주문할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