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배달 음식

(울산) 살얼음 동동... 맛도 동동 (냉면장인 임사부&숯불불고기 북구점)

낭만쭈니 2021. 9. 1.

안녕하세요.  날씨도 덥고 맨날  햄버거, 닭, 피자 먹다보니 질리고 해서 냉면이 땡겼어요~  그러나 저는 배달 음식으로 냉면은 그리 선호하지 않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검색해다가 냉면장인 임사부&숯불불고기가  롯데호텔 출신 임정훈 셰프가 만든 냉면 전문 브랜드라는 소개를 보고  롯데호텔에 셰프 이름 걸고 하는 가게면  맛은  적어도 망하지 않겠다 싶다는 생각에  여기로 골랐습니다. 

 

냉면 2개랑 갈비 만두를 주문했어요~

 

기다림 끝에 주문한 배달이 왔네요~  개봉해보고  감탄했습니다.   이렇게 살얼음을 잘 보존해서 배달하는게 신기했네요.  

 

와 얼음이  쩐다!!

 

시식을 해보았습니다.  육수는 제가 식초를 좀 넣었나  싶었지만  맛이 있었어요.  보통 육수는 맛이 없거나 자극이 강하면..  마시다가 더이상 못 마시게 됩니다.  그런데 이 냉면은 국물째로 다 마셨습니다.. 잘 보존된 얼음으로 시원시원하고 속이 시원하게 잘 내려가는 느낌을 받았어요~  동치미 국물맛은 아니지만.. 동치미 국물 한사발  마실때 그 느낌 같았어요~   다음에 주문할때는  식초를 덜 넣어보려고 합니다. 

 

 

면발도 탱탱했네요.. 아쉬운건  저는 가느다란 면발을 좋아하는 타입이어서  이 냉면 면발의 두께는 아쉬웠지만  정말 좋았던건  배달하는 내내  잘 불지도 않고 탱탱하게 잘 보존해서  도착했네요.   게다가 면발을 먹을때와 먹은 후에  속이 더부룩한 느낌은 없었습니다. 무리없이 소화 잘 되는 느낌을 받았네요. 

 

갈비만두는 나쁘지 않았어요.  만두에 갈비 향과 갈비맛이 났었지만  저한테는 냉면 맛이 더 맛있어서... 갈비만두는  대충 먹었네요 ㅎㅎ

다 먹고 난후   어플로 가게를 살펴봤는데  역시나 맛이 있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냉면도 잘 불지 않거나 소화가 잘되는  이유도요. 

 

냉면장인 임사부는  특제 사골 육수와 동치미를 배합한 육수에  NO!글루텐 NO! 밀가루 NO! 방부제인 프리미엄 면만을 사용하네요... 

 

결과적으로 저에게는  맛이 있었고 실망하지 않은 냉면이었습니다. 

 

총평가는  다음에 또 시켜먹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