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지식 이야기/교양 상식

여성을 반하게 하는 남자 향수를 은은하게 잘 뿌리는 방법

낭만쭈니 2023. 2. 19.

향수를 은은하게 잘 뿌리는 방법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향수를 뿌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는 잘못된 방법으로 본인도  어?! 딱 내가 하던 방법인데?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어요.  해당 뿌리는 위치는 오염되거나 지워지기 쉬운 부위로 현직 조향사가 추천하는 향수 뿌리는 위치와 시간, 횟수 등이 있는데요.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합니다. 

 

 

 주변에 관심 정보가 있는지 봐주시고 정보가 있으면 편하게 읽어주세요. 

 클릭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안심하고 구경하세요.

 

 

안녕하세요. 쭈니의 인생스토리입니다. 

 

 

1. 시작하며...

 

주변에 은은하게 좋은 향기가 나는 사람들을 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길거리나 백화점  등 쇼핑몰 안에서 스쳐지나가면서 풍기는, 공기 중에 남아 있는 은은한 향기가 나는 사람들을요.  반대로 향기가 독하고 답답한 사람들도 보신 적이 있으실 거예요. 

 

이처럼 향수를 잘 뿌리는 득이 되는 방법과  잘못 뿌리면 실이 되는 방법은 선택한 향수의 제품 브랜드와  향기 냄새 종류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이러한 향수의  한계로 인한 장애물을 극복하기 위한 방법으로 향수를 위치에 따라 잘 뿌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에서는 어떻게 하면 향수를 잘 뿌릴 수 있는지 방법들을 알아보았습니다. 

 

향수 뿌리는 금발 여성

 

2. 향수 은은하게 잘 뿌리는 방법

 

일반적인 향수 뿌리는 방법

 

지금까지 제가 들은 향수 뿌리는 법들은  손목과 귀나 목 뒤,  옷에 뿌리는 것 등이 있습니다. 먼저 손목에 뿌리는 방식은   오히려 역한 냄새가 날 가능성이 있는데다가 세안 등으로 인해 잘 씻겨나가기 때문입니다. 

 

또한 사무실에 일하시는 분이면  컴퓨터로 양손 작업을 할텐데요. 그때  손목이 책상 표면에 항상 접촉할 수밖에 없어 향수가 지워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즉, 손목 안쪽은 자주 어딘가에 접촉할 가능성이 높아 오염될 여지가 많기 때문이죠. 

 

그리고 귀 뒤편은 땀샘이 있는 부위로 유분이 많이 있어 향이 변질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목 뒤도 마찬가지에요. 사람마다 다르지만 개인적인 체험으로는 겨울에도 목 뒤에도 땀이 잘 나기 때문에 향수가 땀에 오염될 여지가 많습니다. 

 

요약하면, 향수는 땀이 잘 나는 위치에는 뿌리지 않는 게 좋다.

 

 

향수를 은은하게 잘 뿌리는 방법

 

현직 조향사들이 추천하는 향수 뿌리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또는 효율적이면서  향이 은은하게 주변에 잘 낼 수 있게, 지속적으로 오래갈 수 있게 뿌리는 방법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향수 뿌리는 위치

 

향수 뿌리는 위치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손등, 팔꿈치, 옷 끝이나 바지, 머리카락 등이 있죠.  또는 상의 아래 끝 부분과 바지가 있습니다. 

 

손등에 뿌리는 이유는  손목은 다양한 요인으로 접촉할 가능성이 높아 향수가 지워지거나 오염되기 쉬운 위치입니다. 따라서 손등에 뿌리는 것을 추천하네요. 

 

팔꿈치는  특히 여름에 뿌리면 좋은 위치로,  땀이 많이 나는 더운 계절에도 땀이 잘 나지 않는 부위입니다. 따라서 민소매 반팔티를 입었다면  팔꿈치에 뿌리는 것도 좋습니다. 

 

상의 아래 끝 부분과 바지는  향기가 아래에서 위로 퍼지는 특징이 있어 이러한 특징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향수를 코와 가까운 곳에 뿌리면  독한데요.  가급적이면 코와 멀리 떨어진 위치에 뿌려주면  향수의 향기가 올라가면서 공기 중에 퍼지면서 은은하게 변합니다. 

 

향수를 뿌리는 타이밍 시간 

 

보통 바로 향수를 뿌리고 외출하시거나, 지인은 만나기 직전에 향수 뿌리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잘못하면 향수의 냄새가 독하게 전달 될 수 있어서  외출 전 30분 전, 또는 지인 만나기 전 30분 전에 뿌려주면 좋다고 합니다. 

 

약속시간이 12시면 11시 반에 향수를 미리 뿌려주라는거죠. 

 

기타의 향수 뿌리는 법

 

보통 향수를  손목이나, 손등이나 팔꿈치에 뿌릴 때 양팔로 비비지 않나요? 이런 방식은 추천하지 않는다고 해요. 그 이유는 향수 뿌린 위치를 비빌 때 향이 변질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냥 놔두는 걸 추천한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하면 개인적으로 저는 좀 찜찜한데요.  대신 대안으로 살짝 찍어주듯이 해보는 방법은 어떨까요? 

 

또 샤워나 목욕이나 세안을 한 뒤에 신체에 물기가 남아 있는 상태에서 향수를 뿌리지 말고 수분을 다 말린 다음에 뿌리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그외에도 향수를 뿌리는 양은  한 번에 뿌릴 때 1회 추천합니다. 향이 좀 약하다 싶으면 2회 정도인데요. 제가 포멘트 코튼 허그를 사용해 본 결과 1회가 딱 적당했던 거 같아요. 2회 뿌려봤는데 주변 여성분이 거부감을 표현하셨네요.. ㅠ

 

아래는 제가 사용하는  포맨트 코튼 허그와 코튼 키스 제품인데요. 세계적으로 실력있는 조향사가 만든 향수라고 합니다. 관심이 있으면 참고해 주세요. 

 

[ 명품 남자 고급 향수 포맨트 포맨 시그니처 퍼퓸 사용 후기 ]

 

그 외에도  이 글 주변에 고체 향수에 대한 정보도 있을거에요.  고체향수라니 정말 신기한 기술이죠? 아래나 주변의 정보에서 고체 향수 정보를 보시면 참고해 주시고요.   없으면 아래에 해당 정보로 링크를 달아드릴게요. 관심이 있으면 참고해 주세요. 

[ 포맨트 시그니처 솔리드퍼퓸 고체향수 ] 

 

 

이렇게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며....

 

나가시기 전에 저의 포스팅 된 글 주변에 관심이 있는 정보가 있는지 한 번 둘러봐주세요. 

관심이 있는 정보가 있으면 가서 읽어보셔도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안심하고 구경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정보들 ~

 

우리 아이 키 커지게 하고 싶으신가요?

여기로->> 우리 아이 성장기에 키 커지게 하는 방법 총정리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치아 관리도 중요해요. 

여기로->>치과에서 스케일링받은 후기 가격

여기로->>잇몸 염증 방치하면 심각해집니다.

여기로->> 비싼 임플란트 지원금을 알아보았어요. 

 

나이 든 부모님, 나이 들기 전에 꼭 해야 할 중요한 관절 관리

여기로->> 무릎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성분들 정리

여기로->>나이든 부모님의 고관절 골절 조심하기

 

여전히 최고로 좋아하는 화장품

여기로->>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