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기타

타이거 라들러 보다 괜찮다고 느끼는 맥주 발견!!(트롤브루 자몽맥주)

낭만쭈니 2022. 1. 7.

안녕하세요. 이전에 제가 타이거라들러 맥주를 포스팅했었죠?  이번에는 다른 맥주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타이거 라들러는  레몬, 자몽 다 마셔봣는데요.  레몬은 뭔가 마실수록 부담되는 느낌이 있어서  자몽이 저한테 잘 맞았는데요.  그래도 자주 마시기엔  부담이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단 맛 때문인거 같습니다. 

 

그러다가 지인집에 가면서 편의점에서 우연히 담아온 맥주에서 타이거라들러보다 괜찮다고 평가하는 맥주를 발견했네요.  트롤브루 자몽맥주입니다. 

 

 

1. 트롤브루 자몽맥주

 

 

이 맥주는 자몽주스 농축액이 5.5%에 천연향료 0.01%네요.  이 맥주는 마실때 자몽맛과 맥주 맛이 중심이 되는 맛을 느꼈습니다. 단맛도 있는데요. 타이거 라들러에 비해 단맛은 강하지 않은 느낌? 여기서 자몽맛과 맥주맛을 비교하면 자몽맛이 더 강한 느낌이 납니다. 

 

바로 이 단맛에 대한 느낌이 제가 이 트롤부르 맥주가 더 낫다고 평가하게 된 이유입니다. 자연의 맛에 가까운 맥주맛이랄까요...  알콜 도수도 2.6% 여서 술 잘 마시지 못하는 분들도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캔맥주인거 같아요. 

 

나이가 있는 분들은 단 맛이 강한 맥주는 마시기 부담되실텐데요. 이 맥주는 부담이 덜할거 같네요. 

 

저의 총평가는  맥주 맛에 비해 자몽맛이 잘 드러난다!  그리고 단 맛도 약하다,  알콜 도수도 낮아서  취하는 느낌이 적다.  따라서  술 약한분,  단맛에 부담을 느끼는 분,  과일주 좋아하시는 분은  트롤브루 자몽맥주가 좋은거 같습니다 !!!

 

-아래는 타이거 라들러 맥주 후기 입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읽어보시길..

 

와.. 제 평생 맛있게 마신 캔맥주는 처음입니다. (타이거 라들러)

저는 맥주 안 마시는 사람이에요~ 그런데 친구집에서 캔맥주 하나 받고 호기심에 마셨다가 놀랐습니다.  이거 탄산음료 같았어요... 머리 끝까지 오는 짜릿함.. 마치 탄산 음료 마실때 느꼈던 그

wind-lif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