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경남권

(부산)(장산역) 초밥 싫어하는 사람이 반한 초밥 맛집 - 스시 미르네 -

낭만쭈니 2021. 7. 7.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초밥 맛집을 소개해볼게요. 

 

먼저  저는 초밥  싫어 하는 사람이에요. 그 이유는 제가 해물을 잘 안 먹는 사람이라서 그렇습니다. 비위가 약하거든요.  

 

그런데 친구녀석이 자기가 아는 초밥 맛집 있다고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친구 소원  들어주러 같이  부산 해운대에 있는 스시 미르네에 같이  갔습니다.  늦게 가면 줄 서야 한다고 해서   빨리 갔는데  다행히  사람들이 몰리기 전에  도착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다음은 메뉴 판입니다.  (이거 저작권에 안 걸리겟죠? 제가 직접 찍은건데.....)

 

 

저희가 주문한건  점심 특선으로  초밥 C,  그리고  모리아와세 물회 소바를 주문했네요~ 

 

 

 

맨 처음에  스프 나오고~ 초밥도 나오고~ 그리고 된장국도 나왔어요.  된장국이 맞는지 모르겠지만요~  우동 나오고~  다음 물회 나오고~ 다음  소화 잘 되라고 매실음료도 나왔네요.

 

초밥은.. 하도 종류가 많아서.. 다 설명 못하겠어요. 하지만 그 중에  기억에 남는 초밥은!  간장 생새우랑, 도미 뱃살 데리야끼 였던거 같습니다.   저는 치킨 중에  양념파라... 양념된거 좋아해서  그 두 초밥 맛이 기억에 남았나 봅니다.  특히 간장 생새우는 한 입에 물자마자  눈을 동그랗게 떴거든요. 

 

" 이것이  바로 천국의 맛?"

 

와.. 푸짐하죠?!!!!

 

다음  모리아와세 물회 소바는요. 처음 먹어보면  시원한 매콤한 국물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게다가  푸짐하고 다양한 해산물 맛도 맛 볼 수 있구요.  해물 좋아 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다만 저희가 물회 소바를 먹다 보면서 느낀건  처음에  매콤한 국물 맛이 맛있었지만  먹다보니 점점 자극적으로 느껴지더라구요. 점점 물리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때 든 생각은 '매콤한 맛을 좀 부드럽게 했으면 좋겠다.' 였습니다. 따라서  남자 4명이 가면.. 초밥 셋트 시키면서 물회 4인분은 배도 부르고 해서  좀 부담될거 같습니다.  2~3인분 시키는게 나을거 같아요. 

물회소바는 비비면 이런 모습이에요~

요즘 여름이죠? 무지하게 더운 날에 해산물에서 제일 중요한건  뭘까요?  뭐니 뭐니해도   '재료의 신선도' 가 제일 중요합니다. 제가 먹어본 결과  신선도는 만족했어요~~~~~  해물에 거부감이 있는 저도  어렵지 않게 먹을 정도였던거 같습니다.   다음에 또 기회되면  방문 하고 싶을 정도로  나쁘지 않은 초밥 집이었습니다~ 

 

위치는  여기서는 구체적으로 소개해드리지 못하겠는데요. 부산 장산역 근처 nc 백화점  뒤에 위치해 있습니다~  잘 검색하셔서 찾아가보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