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건강과 운동

부모님 선물로 추천하는 건강즙 김오곤 원장의 흑염소 진액 후기

낭만쭈니 2023. 2. 28.

김오곤 흑염소 진액은  방송 출연 뿐만 아니라 광고로 유명한 김오곤 원장이 직접 연구 개발에 참여하여 만든 건강 엑기스 제품으로, 김오곤 원장의 노하우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사람의 컨디션, 면역력을 회복시키는 데에 좋은 흑염소 엑기스는 나이 드신 부모님에게도 좋은데요. 아래에 해당 제품에 대한 특징과 후기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세요.

 

 

 주변에 관심 정보가 있는지 봐주시고 정보가 있으면 편하게 읽어주세요. 

 클릭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안심하고 구경하세요.

 

 

 

안녕하세요. 쭈니의 인생스토리입니다.

 

 

1. 시작하며...

 

이제 겨울이 끝나가고 곧 봄이 시작되는, 또는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는 면역력이 약화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 시기에 많은 분들이 쉽게 감기에 걸리거나 몸의 건강이 나빠지기도 하는데요. 이 시기에는 면역력 관리가 중요합니다. 

 

저는 다양한 건강즙을 섭취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흑염소즙을 3달 넘게 복용하고 있는데요. 그 후기를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김오곤 흑염소 진액 한 포 모습

 

2. 한의사 김오곤 원장의 흑염소즙

 

2.1. 제품 간단 소개

 

해당 제품은 김오곤 한의사 원장이 직접 연구 개발에 참여해서 만든 제품으로, 이 흑염소 진액은 청정지역 충북 제천에서 자연방목으로 늙은 호박을 먹으며 길러진 흑염소를 육골까지 통째로 담은 진액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20가지 전통 원료를 같이 장시간 추출하여 더욱 진하며, 흑염소 특유의 누린내가 없는 깔끔한 맛으로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2.2. 제품 특징

 

제품 특징 이미지
김오곤 흑염소 진액 쇼핑 홈페이지

 

 

20가지 전통 원료 첨가

 

20가지 전통 원료 첨가 설명 이미지
김오곤 흑염소 진액 쇼핑 홈페이지

 

진하고 누린내 없는 깔끔한 맛을 내기 위해 황칠, 계피, 갈근, 인진쑥, 대추, 익모초, 약쑥, 두충, 당귀, 지황, 엄나무, 생강, 작약, 천궁 등 20가지 전통 원료를 김오곤 원장이 황금비율로 배합하여 넣었다고 합니다. 

 

 

 

육골까지 통째로 넣은 흑염소 

 

장시간 저온 주출

 

흑염소 진액 면보 통과 테스트
김오곤 흑염소 진액 쇼핑 홈페이지

 

 

이 흑염소에  20가지 전통 원료를 넣고 장시간 저온 주출하여서 더욱 진하다고 하네요. 기존 자사의 흑염소 진액과 김오곤 원장의 흑염소 진액을 비교하는 실험에서 김오곤 원장의 흑염소 진액을  면보에 걸렀을 때 한참 머물다가 조금씩 통과되는 실험이 있네요. 

 

 

기름이 뜨지 않아 깔끔

 

흑염소추출액에 기름이 남으면  누린내가 나거나, 설사를 하기도 합니다.  이 제품에는 기름이 뜨지 않는 방법을 사용하여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을 낼 수 있으며 기름이 없어 누린내가 나지 않는다고 하네요.

 

청결하고 위생적인 가공시스템

 

김오곤원장의 흑염소 진액은 청결하고 위생적 제조시설에서 체계적인 위생관리를 통해 세척부터 추출, 살균까지 11단계의 철저한 공정을 거쳐 제조합니다. 

 

해당 제품 가공시스템 11단계 공정 그림
김오곤 흑염소 진액 쇼핑 홈페이지

 

 

그 외에  기타로 김오곤 원장의 흑염소 진액 진액  가격은 네이버 쇼핑에 60포에 2박스로 할인가 7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3. 흑염소 진액 복용하면서 체감한 효능 후기 이야기

 

개인적으로 이 제품을 처음 접했을 때에 흑염소로 만든 즙이라는 설명을 들으니  맛이 없고, 역할 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지인도 흑염소 진액이라고 소개했더니 표정이 못 볼걸 봤다는 듯이 변하더라고요.  이처럼 흑염소로 만든 즙이라고 하면 냄새나고, 맛이 없고, 역할 거라는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은듯합니다. 

 

흑염소 진액을 그릇에 담는 모습

 

그런데 직접 마셔본 결과, 의외네요?!  저는 과거에 다양한 한약을 마셔봤는데요. 이 흑염소 진액은 한약 맛과 비슷했으며 대신 한약보다 쓴맛이 덜했습니다. 즉 약한 한약맛이지만 깔끔했던 것 같습니다. 거부감이 들지 않았어요. 

 

해당 제품을 섭취했을 때 저는 확 바뀌는 드라마틱한 효과는 모르겠으나 대신 몸이 전보다 기운이 남는다는 느낌이 있던 것 같습니다. 

 

꾸준히 먹어보신 다른 분들도 어머니가  몸이 확연히 덜 피곤하다고 하셨고, 다른 분은 컨디션도 좋아진 거 같다고 하며, 아버지가 먹고 힘이 난다고 하는 걸 보아 나이 드신 부모님에게 환절기 면역력을 키우기 위한, 체력과 컨디션을 회복시켜 주기 위한 선물로 드릴 수 있는 건강즙으로 좋은 것 같아요. 또한 냄새에 예민한 아내가 거부감 없이 잘 마신다고 하는 분도 계시네요. 

 

하지만 일부는 설사를 하며, 효과는 잘 모르겠다는 분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일부 맞지 않는 분의 설사 의견은 부작용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 외에도  부모님의 건강을 챙기려면  관절을 포함하여  눈, 면역력과 같은 컨디션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살펴보고 구매하는 것인 좋은데요. 관절이나 건강 관련된 영양제 등 제품들이 해당 글 주변이나 아래 링크에 있으니 관심이 있으시면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며....

 

나가시기 전에 저의 포스팅 된 글 주변에 관심이 있는 정보가 있는지 한 번 둘러봐주세요. 

관심이 있는 정보가 있으면 가서 읽어보셔도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안심하고 구경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정보들 ~

 

우리 아이 키 커지게 하고 싶다면 읽어보세요.

여기로->> 우리 아이 성장기에 키 커지게 하는 방법 총정리

 

치아 관련된 정보들입니다.  

여기로->>잇몸 염증 방치하면 심각해집니다.

여기로->> 비싼 임플란트 지원금을 알아보았어요. 

여기로=>> 세라믹 인레이에 문제가 있었네요. 울고 싶어요.  - 조만간 포스팅하겠습니다.

 

다이어트에 관련된 정보입니다. 

[ 비만에 효과적인 빨간 물 다이어트 ]

 

나이 든 부모님, 나이 들기 전에 꼭 해야 할 중요한 관절 관리

여기로->> 무릎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성분들 정리

여기로->>나이든 부모님의 고관절 골절 조심하기

 

여전히 최고로 좋아하는 화장품

여기로->>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요즘 부동산 공부는 필수입니다. 

[ 건폐율과 용적률이란? ]

 입주량이란? 

[ 지역주택조합, 재개발, 재건축 차이 이해하기 ]

[ 임대차 3 법이란? ] 

[ 분양권 전매 제한이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