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건강과 운동

비타민 D 5000IU 2000IU 제품을 싸게 구입하려면 꼭 보세요! 더리얼 비타민D3

낭만쭈니 2023. 4. 16.

실내에서 대부분 생활하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제는 비타민D 라고 합니다. 이 비타민은 햇빛에서 나오는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통해 체내에서 합성되는 지용성 호르몬으로, 가격이 저렴하며 구매하는 고객들의 후기가 많은 인기 많은 제품을 아래에서 소개해보았으니 편하게 읽어주세요.

 

 주변에 관심 정보가 있는지 봐주시고 정보가 있으면 편하게 읽어주세요. 

 클릭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안심하고 구경하세요.

 

 

안녕하세요. 쭈니의 인생스토리입니다.

 

1. 시작하며...

 

더리얼 비타민 판매처의 이미지와 가격

우연히 비타민 D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해당 제품은 위 캡처 화면에 보이는 사이트는 해당 본문 글에서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 있으니 관심이 있으면 참고하세요. 

 

 

또한 이와 더불어 인기많은 영양제인 것으로 보이더라고요. 후기도 80000건이 넘는 것을 보니 많은 사람들이 효과를 봤거나 입소문을 탄 제품이겠죠.

 

더리얼 비타민D3 제품의 후기

 

저는 다른 제품의 비타민 D를 섭취하고 있는데요. 가격이 25000원입니다.  그런데 이보다 더 저렴한 비타민d 제품이라니 좀 더 알아보고 살걸 그랬나 봐요. 

 

해당 제품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드릴게요. 

 

 

2. 더리얼 비타민 D3

 

 

2.1. 제품 특징

더리얼비타민D 제품 이미지
더리얼비타민D 쇼핑 홈페이지 후기

프리미엄 비타민D원료

프리미엄 원료란 세계적인 기업인 독일 BASF 사의 비타민 D원료를 담았다고 합니다.

 

부원료로 홍화씨유 사용

홍화씨유는  항암작용과 더불어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피부 미용에도 좋아 노화 예방에 도움된다고 하네요. 

 

활성형 비타민 D3로 흡수율까지 up

비타민D3은 콜레칼시페롤로 햇볕을 쬐면 몸속에서 생겨나는 비타민 D의 형태를 말합니다. 이 비타민D 3은 어류의 간과 어육, 버터, 난황 등에 다량 존재하는데요. 이 비타민D 2와 비교했을 때 반감기가 보다 더 길고 체내활성도 및 흡수율이 높다고 합니다.

 

흡수에 용이한 목넘김이 편한 연질 캡슐

또한 동글동글한 적당한 크기의 연질 캡슐로 목 넘김이 편하다고 하네요.

 

미국 직수입

미국 직수입이란 미국에서 완제품으로 직수입한 건강기능식품을 말합니다. 이런 미국직수입 제품에도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았다고 하네요.

 

 

2.2. 더리얼 비타민 D3을 먹어야 하는 이유와 효능

 

오늘날 많은 직장인들은 평일 혹은 주말에 대부분 회사 건물 내, 집안에 생활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교대 근무하시는 분들은 낮에는 자고 야간에 출근하니 더 심하겠죠? 

 

저도 회사에서 근무하다보니 햇빛을 충분히 받는 시간이 없습니다. 점심시간에 잠깐 받고 그만이거든요. 그런데 햇빛을 받지 못하고 살다 보면 체내에 생성되는 비타민D가 줄어지게 된다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비타민 D 결핍이 되는데요.

 

비타민D가 결핍되면 면역력 약화, 피로, 두통, 신경 쇠약, 우울증 및 인지 장애 외에도 뼈 이상으로 골연화증, 골감소증, 골다공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타민D는 사람에게 필요한 무시할 수 없는 영양 성분인거죠. 

 

 

3. 더리얼 비타민D3 후기들

 

 

아래는 더리얼 비타민D3 쇼핑 판매처에 남겨진 후기들 중에서 가져와봤습니다. 

 

크기와 목 넘김 -  알맹이 크기가 목넘김이 너무 좋은 크기예요. 작아서 먹기 쉬워요

피로 - 꾸준히 먹다보니 아침에 일어나는 게 수월해졌어요

부모님의 골다공증 영양제 -  엄마가 드시고 계십니다. 골다공증 예방을 위해서라도 먹는 게 좋다고 저에게 전도하시네요.

꾸준히 오랫동안 구매하는 고객의 존재 - 몇 년째 먹고 있는 영양제입니다.

면역력 - 면역력이 좋아진 것 같아요.

 

그 외에도 얼굴에 기미가 있으신 분은 햇빛을 보기에 부담스러워 하셔서 오히려 약 먹는 게 편하다고 하시는 분도 있으시네요.

 

개인적으로 타 제품 비타민 D를 섭취했을 때 감기를 잘 걸리지 않았던 것 같아요. 게다가 우울증도 심하게 오지 않았던 것 같네요.

 

4.비타민 D 섭취 시 주의할 점

 

하지만 더리얼 비타민D3 제품은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비타민 D는 지용성 비타민이기에 물에 녹거나 소변으로 배출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이 성분이 몸에 축적되게 되는데요. ( 어떤 분은 저장으로 설명합니다. 축적과 저장 등 다른 관점으로 보는 분들도 계시네요.)  그렇게 되면 몸에 독성을 유발하는 등 몸에 다양한 부작용을 겪는다고 하네요. 

 

따라서 해당 영양제 제조사 설명서에서 권고하는 권장량 혹은 그 이하를 섭취하는 게 좋겠습니다.

 

비타민D 섭취에 대해 한국의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권고하는 권장량은 하루 5ug,  상한은 60ug 입니다. 즉 하루 200iu에서 상한은 2400iu 가 되겠네요. 미국의학협회는 한국보다 더 높은 수치입니다.  (출처: 사이언스on, 경구투여 비타민D의 안정성에 대한 21세기 평가)

 

그리고 본인의 생활 패턴을 분석하여 햇볕에 자주 노출된다고 생각되면 더욱 더 적게 드시는게 좋겠고, 하루종일 실내에서 생활하시는 분은  비타민 D 를 보다 더 높은 용량으로 드시는게 좋겠죠? 이 의견은 개인적인 예상으로 사람마다 각자 생활패턴이 다르기 때문에 자세한 것은 의사와 약사와 상담해서 본인의 하루 권장량을 결정하시는게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건 다른 이야기 인데요. 직장에서 계속 근무하다 보시면 육체적으로 많이 피로하실 거예요. 오전에 기력이 없으시거나 오후에 퇴근 시간이 가까워질 쯤에 체력이 소진되어 힘든 분들이 계실 텐데요. 이런 분들에게는 에너지를 솟아나게 해주는 기력을 회복해 주는 영양제가 필요하실 겁니다. 여기에 제가 주로 섭취하는 영양제가 있는데요.

 

관련된 영양제는 아래에 소개해드렸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참고해주세요.

 

[나만 몰랐던 김동현의 더 다른 블랙마카]

[나우푸드와 김종국의 익스트림 블랙마카와 비교]

[김오곤 원장의 흑염소 진액 후기]

 

그리고 나이 드신 부모님들 둔 분은  근력 유지가 중요하실 텐데요. 류신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실 겁니다. 류신 단백질과 근육과 관계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관심 있는 분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50대 60대 부모님 영양제로 추천하는 류신 단백질의 효능과 부작용]

 

이렇게 여기까지 더리얼 비타민D 3 제품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렸는데요. 그 외에도 아래나 주변 정보를 보면 직장 생활하시는 본인이나 나이 드신 부모님에게 필요한 관절 영양제나 무릎이나 발목 보호대, 다이어트 관련 정보들 중 하나가 보일 겁니다.

 

이런 정보들은 사소한 거라도 발품을 팔면서 알아봐야 그중에 좋은 제품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발견할 수 있어요. 그러니 가볍게 생각하지 마시고.. 관심이 있으시면 참고해서 보세요^^

 

[더리얼 비타민D 3 5000IU 2000IU 1000IU]

 

 

이렇게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며....

 

나가시기 전에 저의 포스팅 된 글 주변에 관심이 있는 정보가 있는지 한 번 둘러봐주세요. 

관심이 있는 정보가 있으면 가서 읽어보셔도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안심하고 구경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정보들 ~

우리 아이 키 커지게 하고 싶다면 읽어보세요.

여기로->> 우리 아이 성장기에 키 커지게 하는 방법 총정리

 

보험 관련 정보입니다.

[ 4세대 실손보험 특징과 장단점 정리 

[ 4세대 실손 보험으로 전환을 고민한다면 

 

신용 관련 정보입니다.

[ 신용 등급을 올리기 위한 방법들 ]

[ 사회초년생이 신용카드 신청 시 꼭 알아야 할 조건들 ]

 

운동에 도움 되는 아미노산 음료

[ 헬스 할 때 마시는 엑스텐트 BCAA  효과와 구매 팁! ]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다면..

[ 비만에 효과적인 빨간 물 다이어트 ]

[ 혜리가 추천하는 푸응 다이어트 

[담터 콤부차 레몬 맛 후기]

[티젠 자몽 쏙 후기]

[유산균 다이어트 티젠 콤부차 베리, 유자맛 내돈내산 후기]

[다이어트 보조제 그리밀 가르시니아]

 

나이 든 부모님, 나이 들기 전에 꼭 해야 할 중요한 관절 관리

여기로->> 무릎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성분들 정리

여기로->>나이든 부모님의 고관절 골절 조심하기

[ BNS 류신 산양유 단백질 효능과 부작용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식물성 오메가 3 후기]

 

여전히 최고로 좋아하는 화장품

여기로->>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치아 관련된 정보들입니다. 

여기로->>잇몸 염증 방치하면 심각해집니다.

여기로->> 비싼 임플란트 지원금을 알아보았어요. 

여기로=>> 세라믹 인레이에 문제가 있었네요. 울고 싶어요.  - 조만간 포스팅하겠습니다.

 

요즘 부동산 공부는 필수입니다. 

[ 건폐율과 용적률이란? ]

 입주량이란? 

[ 지역주택조합, 재개발, 재건축 차이 이해하기 ]

[ 임대차 3 법이란? ] 

[ 분양권 전매 제한이란? 

댓글